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종로편입학원, 편입성공전략 `2016 대비 편입 합격비법 설명회`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종로편입학원(www.JRjump.co.kr)은 대학교 1학년생을 위한 `2016 대비 편입 합격비법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편입설명회는 2016 편입학을 준비하는 대학 1학년생을 대상으로 오는 23일 오후 2시 종로편입학원 강남역캠퍼스와 종각캠퍼스에서 개최된다.



    설명회 1부에서는 ‘시작이 빨라야 합격가능성도 높아진다!’ 는 주제로 1학년부터 편입생이 증가하는 원인 및 최신 편입전형, 2016년 편입 트렌드를 분석한다. 2부에서는 편입에 성공한 합격생들의 탑시크릿 학습전략을 공개한다. 휴학 없이 가능한 편입합격 커리큘럼을 공개하며, 실제 합격생이 전하는 목표 대학 합격전략을 제공한다. 3부는 편입전문 컨설턴트와 일대일 상담을 통해 편입에 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으며, 재수/반수보다 편입이 상위권대학 진학에 더 유리한 이유에 대한 전문가의 의견을 들어볼 수 있다.



    종로편입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해커스 편입보카 포켓북, 2014년 TOP7대학 편입영어 기출문제집, 종로편입 프로그램 가이드북, 종로편입 동영상 강의 5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현장등록자에게는 9월 편입영어 종합반 수강료 5만원 지원(종로편입 회원제 가입 시 제공), 편입전문 컨설턴트와의 일대일 개별맞춤 컨설팅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종로편입학원은 편입 지원율이 높은 고려대학교와 중앙대학교의 편입 모의고사를 각각 24일, 31일에 진행한다. 두 학교 모두 오프라인 시험은 강남역, 종각캠퍼스에서 각각 10시, 15시에 2차례 진행되며 온라인 모의고사는 9시부터 15시 사이에 종로편입 사이트(www.JRjump.co.kr)에서 응시 가능하다.



    종로편입 김광중 대표는 " 편입은 수능보다 공부해야 하는 과목 수가 적고 대학 지원 횟수가 무제한이라는 장점이 있어 편입을 잘 준비하면 수능보다 상위권 대학 진학에 유리할 수 있다” 며 “특히 최근 편입준비 기간이 12개월 이상으로 길어짐에 따라 대학교 1학년 때부터 체계적으로 편입을 준비한다면 상위권 대학 진학에 성공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채현주기자 chj@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가수 정애리, 한강 거닐다가.. 향년 62세로 별세
    ㆍ박성신 사망 원인, "심장 좋지 않았었다" `원인은 아직 불분명`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지아 고백 "정우성에게 서태지와 결혼 털어놨다"··이별은 왜?
    ㆍ[2014 투자활성화대책] 국민소득 3만달러 시대 연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 강력한 겨울폭풍…정전·항공편취소·천연가스값 폭등

      미국에서 강력한 겨울 폭풍이 전국을 휩쓸면서 미국내 수십만 가구가 정전되고 대규모 항공편 취소가 발생한 가운데 천연가스 가격이 2022년말 이후 처음으로 6달러를 넘어섰다. 26일(현지시간) CNBC와 로이터 등 외신들에 따르면, 런던시간으로 오전 11시 46분 현재 2월 인도분 천연가스 선물은 17.7%(93센트) 상승한 백만 BTU당 6.21달러에 거래되며 52주 만에 최고치를 경신했다.  겨울 한파 영향으로 천연가스는 2주도 안되는 기간동안 70%나 급등했다. 미국내 실시간 정전 데이터를 수집하는 파워 아우티지닷유에스에 따르면, 현지시간으로 25일 늦게 발생한 대형 겨울 폭풍으로 미국내 82만2천가구 이상이 정전됐다. 국립기상청(NWS)에 따르면, ‘겨울 폭풍 펀’으로 알려진 이번 대형 한파는 남부 로키산맥에서 뉴잉글랜드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폭설과 재앙적인 얼음 축적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미국내 37개주에 최소 1억8천만명에게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된다. NWS는 전 날 이번 주 미국 동부 3분의 2 지역에서 체감온도가 섭씨 영하 45.56도까지 떨어지는 추위가 지속되고 평년보다 훨씬 낮은 기온이 2월초까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NBC뉴스는 미국내에서 7명이 극심한 추위로 사망했다고 보도했다. 항공편 정보 사이트 플라이트어웨어에 따르면, 25일 미국에서 12,500편 이상의 항공편이 취소됐고 26일 동부 기준으로 오전 7시까지 3,965편이 추가로 취소됐다. 항공편 취소 및 지연 건수는 시간이 지날수록 늘어날 전망이다. 보스턴 로건 국제공항, 댈러스 포트워스 국제공항, 뉴욕 존 F. 케네디 국제공항 등이 가장 큰 피해를 입었다.미국 에너지부는 이 날 뉴잉글랜드와 텍

    2. 2

      이재용 회장도 푹 빠졌다…車 안에서 포착된 음료 정체 [건강!톡]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이건희 컬렉션' 갈라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26일 서울 강서구 서울김포비즈니스항공센터(SGBAC)를 통해 미국 워싱턴DC로 출국했다.이 회장은 이날 오후 4시45분께 정장에 남색 패딩 조끼를 입고 공항에 도착했다. 차에서 내린 이 회장의 왼쪽 손에는 여러 장의 서류 뭉치가 들려 있었다. 이때 차 안에서 포착된 음료가 눈길을 끌었다. 이는 천연 이온 음료라 불리는 베트남산 코코넛워터로 알려졌다.코코넛워터는 칼륨과 전해질은 많고 칼로리는 낮아 자연수분 보충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미네랄워터에 비해 흡수가 빨라 즉각적으로 갈증을 해소하고 수분을 공급하는 기능이 뛰어나기 때문이다.이 회장이 마신 코코넛워터는 유기농 제품으로 무지방, 설탕 무첨가, 무콜레스테롤, 무글루텐을 표방하고 있다.미국 볼티모어 머시 메디컬 센터의 영양사 엘리슨 매시는 코코넛워터가 기존 스포츠음료보다 설탕 함유량과 칼로리가 낮고, 칼륨과 산화 억제제와 같은 성분이 훨씬 풍부해서 운동 후 마시면 좋다고 보고했다.칼륨은 나트륨 배출을 원활하게 해, 체내 수분 균형을 유지하며 근육 운동이나 혈압, 심박수 등을 조절한다. 산화 억제제는 암과 심장질환을 유발하고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의 발생을 억제하는 역할을 한다.한편 이 회장은 갈라 행사에 참석하는 소감을 묻는 취재진 질문에 "추운데 고생 많으십니다"고 미소를 지으며 짧게 대답한 뒤 공항으로 들어갔다.이 회장 외에 홍라희 리움미술관 명예관장,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 이서현 삼성물산 사장 등 삼성의 다른 총수 일가는 별도 비행편을 통해 미국으로 향할 것으로 알려졌다.이 회장은 오는 28

    3. 3

      인도, EU산 자동차관세 110%→40%로 대폭인하

      인도가 유럽연합(EU)로부터 수입되는 자동차에 대한 관세를 기존의 최대 110%에서 40%로 대폭 인하할 계획이다. 이는 빠르면 27일(현지시간) 에 체결될 양국간 자유무역협정에 따른 인도의 시장개방 조치이다. 26일(현지시간) 로이터가 소식통을 인용해 보도한데 따르면, 인도는 수입 가격이 1만 5천 유로(1만 7,739달러)를 넘는 유로존 27개국 일부 차량에 대한 관세를 현재 11%에서 40%로 즉시 인하하기로 합의했다. 이 세율은 향후 10%까지 낮아질 계획이다. 이번 협약은 '역대 최대 규모의 협약'으로 불리고 있다.그러나 마힌드라 및 타타 모터스와 같은 자국 자동차 기업을 보호하기 위해 배터리 전기차는 향후 5년간 수입관세 인하 대상에서 제외한다는 계획이다.  5년후에는 전기차에도 비슷한 관세 인하가 적용될 것이라고 이 소식통들은 전했다. 이 조치로 폴크스바겐, 르노, 스텔란티스, 메르세데스-벤츠, BMW 등 유럽 자동차 제조업체들의 인도 시장 진출이 더 용이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 인도 시장에서 40%로 최대 점유율을 갖고 있는 스즈키자동차와 마힌드라 타타 등 현지업체와 함께 2위권 점유율을 경쟁하고 있는 현대 기아차에도 영향이 있을 전망이다. 인도와 EU는 27일에 장기간에 걸친 자유무역협상 타결을 발표할 것으로 보인다. 이 협정은 양국간 무역을 확대하고 8월 말부터 미국의 50% 관세로 타격을 입은 섬유 및 보석류 같은 인도 상품의 수출을 촉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인도는 미국과 중국에 이어 세계 3위의 자동차 시장이다. 그러나 가장 강력한 보호무역 정책을 펼쳐와 현재 현재 수입 자동차에 70%에서 110%에 달하는 관세를 부과하고 있다. 이는 인도의 자동차 시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