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저금리 시대, 임대사업이 정답이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저금리 시대, 임대사업이 정답이다
    8월말 경 전국의 투자자들이 그토록 바라던 서정 스마트빌 듀오 2차 분양이 예정됐다. 서정 스마트빌 듀오는 지난 7월 초 7일 만에 1차분양이 100% 완료된 기록이 있다.

    그 당시 시기를 놓친 많은 투자자들이 2차 분양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에서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고령화 사회가 가속화 되고 저금리 시대가 도래 하면서 임대사업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은행 예금을 해도 이율이 낮기 때문에 매달 월세 받을 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으로 투자를 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서정 스마트빌 듀오는 대한주택보증에서 보증하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투자할 수 있는 상품이다. 더군다나 시행을 맡은 에스원디앤씨는 2014년 상반기 주거문화대상을 수상한 만큼 확실하게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요즘은 젊은 층들도 불확실한 노후를 위해 수익형 부동산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어서 기존 투자자들의 연령대보다 폭이 넓어진 것이 사실이다.

    삼성도 고덕신도시에 100조를 투자하여 삼성전자 산업단지를 만드는 시점에 투자자들의 눈길도 고덕신도시 앞 서정 스마트빌 듀오로 몰리고 있다.

    ◇미래의 노후대책을 마련할 절호의 기회

    고덕신도시 앞에 최초로 서정 스마트빌 듀오가 자리를 잡았다. 고덕신도시로 들어서는 기업들과 삼성전자 산업단지 직장인들에게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기존에 노후 된 원룸들과 월등하게 차별화를 둔 풀퍼니쉬드 시스템으로 임차인들이 선호할 수밖에 없다. 때문에 전국 각지에 투자자들이 끊임없이 분양문의를 하고 있는 실정이다.

    더군다나 부동산 투자를 안다는 사람들은 두말없이 역세권 부동산을 투자해야 된다는 말도 있는 만큼 서정리역 역세권에 위치한 서정 스마트빌 듀오는 인기가 많다. 평형대도 현재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1~2인가구들에게 알맞은 실사용 면적 24~51㎡로 예정되어 있어서 트랜드에 맞는 상품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분양가 또한 8천만원대부터 저렴하게 분양 될 예정이라 소액투자로 고수익률을 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지난 7월 초 7일 만에 100% 분양 완료를 기록한 1차 분양에 힘입어 이달 말 경에 예정된 2차 분양 또한 기대 심리가 높다.

    분양 문의 1877-5533

    ADVERTISEMENT

    1. 1

      현대건설, '원격제어 타워크레인' 국내 첫 현장 도입

      현대건설이 국내 최초로 건설 현장의 고위험 작업을 대체할 '원격제어 타워크레인'을 도입했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 경기도 과천시 주암동 디에이치 아델스타 건설 현장에서 기술 시연회를 개최했다...

    2. 2

      대우건설, '중랑천 생태활동 활성화 사업' 업무 협약

      대우건설은 지난 28일 서울시 성동구, 사회적 협동조합 한강과 함께 ‘중랑천 생물 다양성 회복 증진 프로젝트’의 협력을 위한 ‘ESG 실천을 통한 중랑천 생태 활동 활성화 사업&rsq...

    3. 3

      GS건설-LG유플러스, 전력구매계약 공급확대 업무협약

      GS건설은 LG유플러스와 태양광 발전을 통해 생산된 전기를 직접 사고파는 PPA(전력구매계약) 공급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업무협약 후 GS건설은 자사가 사업자로 참여한 13MW 규모 충...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