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순금의땅’ 강예솔, 백승희에 미안해서 “결혼식 안 한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순금이 결혼식을 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13일 방송된 KBS2 TV소설 ‘순금의 땅’에서 순금은 진경이 아파 누워있는 상황에 도저히 결혼식을 올릴 결심이 서지 않았는지 결혼식을 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순금(강예솔)은 결혼식을 하지 않겠다 식구들 앞에서 속내를 꺼냈다. 우창(강은탁)이 놀라 왜 그러느냐 물었고, 고모(전원주)도 갑자기 왜 그러냐 물었다.



    순금은 변덕을 부려 죄송하다면서 예식장 계약금을 포기하고 더 이상 일을 벌이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수복(권오현)은 진경(백승희)이 아파 누워있으니 그런 생각이 들만도 하다면서 순금을 이해하는 듯 보였다.



    정수(이병훈)는 그렇다고 자신의 인생 시계를 멈추냐며 살아있는 사람은 살아야 하지 않겠냐 말했다.



    고모(전원주)도 일륜지대사인데 기분따라 결혼을 한다 만다 하는 순금의 말에 안타까워했다.



    우창은 “제가 얘기해볼게요” 라며 순금을 쫓아 나섰다.





    순금은 이 시간에 어딜 가냐는 우창에게 “같이 갈래?” 라며 우창을 데리고 나섰다.



    외곽의 한 교회에 들어온 순금과 우창. 순금은 “아버지 재판할 때, 진우 아플 때, 돈 없어서 쩔쩔 맬 때, 자기 보고 싶을 때.. 어떻게든 내 힘으로 안 되는 일 생기면 혼자 왔었어”라 말했다.



    순금은 세상 일은 어떻게든 안 되는 일이 있는 것 같다 말하면서 진경이 어떻게 하면 살릴 수 있을까 말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순금은 의사도 손을 놨다는데 자신들이 어떻게하면 진경이 살 수 있을까 말하며 눈물이 맺혔다.



    우창과 순금은 그 자리에서 기도를 하는 듯 조용히 앉아 둘만의 시간을 갖고 있었다.
    리뷰스타 장민경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인혜, 청심환 먹고 찍은 베드신은?··수위 어떻길래?
    ㆍ정애리 실족사, 공원 산책 하던 중 갑자기…안타까운 마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한국 최초 우주인 이소연 결국 먹튀··국적도 포기하나?
    ㆍ[2014 투자활성화대책] 국민소득 3만달러 시대 연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정부, 설 앞두고 라면·밀가루·두부 최대 50% 할인행사 추진

      농림축산식품부(이하 농식품부)는 설 명절을 앞두고 국민 장바구니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식품기업 15개사와 협력해 2월 한달간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추진할 전망이다.  이번 행사에서 설 성수품이자 국민...

    2. 2

      "우리가 '금' 모으자" 중국 뛰어든 이유가…'파격 전략' 공개 [차이나 워치]

      중국 정부가 금 생산량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글로벌 경제의 불확실성이 심화하면서 미국 달러화 의존도를 줄이려는 탈달러화 논의가 불붙으면서다. 금의 안전자산 지위가 부각되면서 자급자족 능력을 강화하겠다는 계산도 깔려...

    3. 3

      방산업계 두 경쟁자가 손잡았다…한화-KAI 우주항공 MOU

      국내 방산업계 경쟁관계인 한화에어로스페이스와 한국항공우주산업(KAI)이 'K-우주항공' 산업을 위해 파격적인 동맹을 맺었다. 우주항공 분야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경쟁력을 갖고 있는 미국 기업들과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