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님과 함께` 박준금, 믹키유천 언급에 진땀 `지상렬 질투폭발… 남편이 있는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안문숙이 박준금과 지상렬에 질투를 했다.



    13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님과 함께`에는 지상렬-박준금, 이상민-후지타 사유리가 출연한 가운데, 박준금-지상렬이 안문숙에게 소개팅을 시켜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박준금과 지상렬은 집들에 와준 손님들에게 감사를 표하겠다고 하고, 박준금은 친구 안문숙에게 선물을 해주고 싶다며 밖으로 불렀다.



    안문숙을 기다리며 지상렬은 박준금에게 "자기"라며 자연스럽게 호칭을 부르고, 박준금은 두근거리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도착한 안문숙은 지상렬과 박준금의 다정한 모습을 보며 질투를 하고 "얘 얼굴좀 봐, 피부가 폈어. 역시 혼자 보다는 둘이라 다르네"라며 두 사람을 질투했다.



    지상렬은 눈치 없이 안문숙에게 결혼 예찬을 금치 못하고, 이에 시무룩해 하는 안문숙에게 지상렬은 소개팅을 시켜주겠다며 김범수에게 전화를 하는 모습을 보였다.



    소개팀 김범수를 기다리며 안문숙은 지상렬에게 "얘가 믹키유천 얘기 했을 때 어땠냐"고 물었다.



    지상렬은 안문숙에게 "이 사람은 믹키유천을 재혼 상태로 보고 있었다"고 말하며 답답해 했다.



    또한 지상렬은 "믹키유천을 자기 남자친구로 생각했어요! 여기 남편이 있는데. 내꺼 라고 생각해!"라며 안문숙에게 박준금의 행동에 대해 불만을 토로했으며, 질투를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박준금은 지상렬이 시스타를 좋아한다는 말에 질투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리뷰스타 성고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인혜, 청심환 먹고 찍은 베드신은?··수위 어떻길래?
    ㆍ가수 정애리 한강 산책하던중 실족사 `충격`··정애리는 누구?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정애리 실족사, 반포 한강공원 산책중 발 헛디뎌.."애도물결"
    ㆍ주가에 울고 웃는 `우리은행 민영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남들 안 가본 곳 갈래요"…'N차 여행' 한국인들 꽂힌 곳이 [트래블톡]

      지난해 해외로 출국한 우리 국민의 여행지 1위는 일본으로 나타났다. 도쿄·오사카 등 대도시 수요가 견조한 가운데 최근에는 시즈오카·다카마쓰·사가 등 소도시를 찾는 여행객이 빠르게...

    2. 2

      온라인에 밀리더니…'대치동 VIP' 안마당까지 파고든 까닭

      불특정 다수를 겨냥해 유동 인구가 많은 곳에 대형 매장을 내던 패션업계의 ‘매스 리테일&rsquo...

    3. 3

      "지금 창업하지 마세요"…'두쫀쿠' 유행인데 경고 나온 이유

      오픈런과 재료비 폭등까지 불러일으켰던 '두쫀쿠(두바이 쫀득 쿠키) 열풍'이 점차 사그라들고 있다. 대형마트·편의점 등 대기업들이 잇달아 두쫀쿠 관련 제품을 내놓으면서 희소성이 떨어졌다는 평...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