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SM 콘서트, 강타 "HOT라는 댄스 가수 출신" 여전한 춤실력 뽐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강타가 오랜만에 무대에 올랐다.



    15일 오후 5시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SM TOWN LIVE WORLD TOUR in SEOUL`(에스엠 타운 라이브 월드 투어 인 서울)이 개최됐다. SM 소속 가수들이 총 출동하는 이번 콘서트에는 강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에프엑스, 엑소, 레드벨벳, SM ROOKIES 등이 무대를 꾸렸다.



    이날 콘서트는 SM 신인 가수 제이민이 첫 포문을 열었다. 제이민은 미니 1집 타이틀곡 ‘SHINE’을 열창한 후, 대선배 강타와 다이애나 로스&라이오넬 리치의 ‘ENDLESS LOVE`를 열창했다. 제이민과 강타는 화이트, 블랙 의상으로 맞춰 듀엣 무대를 꾸렸다.





    특히 두 사람은 듀엣 무대 이후 선후배간의 포옹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강타는 “사랑하는 후배 제이민 양과 특별한 무대처럼 선후배간의 멋진 무대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다”며 “단독 공연에서 볼 수 없었던 것들을 새롭게 볼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이날 오랜만에 국내 공연에 모습을 드러낸 강타는 “HOT라고 댄스 가수 출신이다. 춤추는 모습을 오랜만에 보여드리고 싶어 이름하야 ‘강타 메들리’를 만들어봤다”며 ‘전사의 후예’, ‘we are the furture’, ‘스물 셋’ 등 HOT 전성기 시절 노래에 맞춰 화려한 댄스 실력을 선보여 박수갈채를 받았다.



    한편 ‘SM TOWN LIVE’는 지난 2008년 첫 투어를 시작한 이래 서울, LA, 파리, 도쿄, 베이징 등에서 성공적인 공연을 개최, 2011년 6월 프랑스 파리에서 한국 최초 단일 브랜드 공연을 펼쳤다. 오는 10월 4일, 5일 양일간 서울 공연의 뒤를 이어 일본 도쿄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리뷰스타 송지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민교 아버지 병원장, "MBC 지정병원-집에 수영장-정원사 집사까지"
    ㆍ석촌 싱크홀, 옆 80m 거대 동공 발견돼...인근 주민 불안 증폭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박봄 미스트` 뿌릴수록 얼굴 작아진다더니...`품절 사태`
    ㆍ한은 기준금리 2.25%로 인하…46개월만에 최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X판토스, 서울대어린이병원 후원

      LX판토스는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 후원 10년을 맞아 취약계층 환아 지원을 위한 기부금 2000만원을 추가로 전달(사진)했다고 5일 밝혔다.LX판토스는 2016년 서울대어린이병원 지원을 시작한 이후 올해로 11년째 후...

    2. 2

      에이스경암, 쌀 2억원어치 기부

      재단법인 에이스경암의 안성호 이사장(사진)이 성남시 취약계층을 위해 2억 1000만원 상당의 백미(10㎏) 7500포를 기부했다. 이 쌀은 독거노인과 소년·소녀 가장 등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에이스...

    3. 3

      李대통령 지적에…제분업체들 잇따라 '밀가루 가격인하'

      주요 제분 업체들이 담합을 통해 국내 밀가루 가격 인하를 막아왔다는 의혹으로 재판에 넘겨진 가운데 잇따라 가격 인하에 나섰다.5일 업계에 따르면 CJ제일제당은 이날 일반 소비자용 설탕·밀가루 전 제품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