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오나미, 만수르 효과 인증? "'예뻐지고 싶다' 소원에 립스틱 100개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나미 만수르 / 오나미 페이스북
    오나미 만수르 / 오나미 페이스북
    오나미 만수르

    개그우먼 오나미의 만수르 언급이 화제다.

    오나미는 지난 1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수르수르만수르에 예뻐지고 싶다고 소원을 빌었다. 립스틱 100개가 택배로 왔다. 언제 다 바르나. 나 이쁘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나미는 100개의 립스틱 상자를 앞에 두고 분홍색 립스틱을 바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한편 오나미는 현재 KBS2 '개그콘서트'의 '억수르' 코너에서 활약 중이다.

    오나미의 만수르 소원 인증 사진에 누리꾼들은 "오나미 만수르, 정말 소원 이뤄진 건가", "오나미 만수르, 립스틱 100개라니", "오나미 만수르, 평생 써도 못 쓸 듯", "오나미 만수르, 립스틱 선물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고깃집 막내딸' 박신혜, 모친 "화장실서 눈물 닦고 나왔다" 무슨 일?

      '시청률 보증 수표' 배우 박신혜가 '비서진'에서 어머니와 끈끈한 모습을 공개한다.30일 방송되는 SBS '내겐 너무 까칠한 매니저-비서진'에 박신혜는 열여섯 번째 '...

    2. 2

      [포토+] 심형탁-히라이 사야 부부, '하루와 함께 즐거운 나들이~'

      배우 심형탁, 히라이 사야 부부와 아들 심하루가 29일 오전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열린 ‘일본 프리미엄 오미야게 팝업 이벤트’에 홍보대사로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이번 팝업은 일본의 각 ...

    3. 3

      "기적 같은 연기력"…최우식·장혜진이 차린 집밥 '넘버원'

      영화 '기생충'의 모자 장혜진, 최우식이 5년 만에 박스오피스 '넘버원'이 되기 위해 돌아온다.김태용 감독의 신작 '넘버원'은 어느 날부터 어머니가 차려주는 밥을 먹을 때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