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엄마의 정원` 정유미, 김창숙 앞에 늘어가는 거짓말 `숨이 막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정유미가 거짓말에 괴로워 했다.



    18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엄마의 정원’(연출 노도철, 권성창|극본 박정란)에서는 서윤주(정유미 분)가 차기준(최태준 분)의 거짓말에 힘들어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윤주에게 예약일을 물어보는 경숙(김창숙 분)은 병원에 함께 가자고 하고, 윤주는 당황해서 둘러 댄다.



    윤주는 기준을 만나고, 기준에게 경숙이 병원을 함께 가자고 했다고 밝힌다. 윤주는 기준에게 경숙을 속이는 짓을 하기 싫다고 하고, 사실대로 말하자고 한다.





    그러나 기준은 "속이는 게 아니야. 조금만 천천히 말하자는 거지. 네가 스스로 마음을 추스를 수 있을 때 까지만 미루자."라고 윤주를 달랬다.



    기준은 이어 "네 자신을 인정하고, 용납하고, 용기가 났을 때 말하자"며 윤주를 달랜다.



    집에 돌아온 윤주는 병원에 대해 묻는 경숙에 난감해하고, 그때 뒤 따라 들어온 기준이 다음주 금요일에 병원을 예약했다며 구체적인 날짜를 알린다.



    윤주는 기준의 말에 놀라면서 방으로 들어가고, 대체 어떻게 하려고 이런 식으로 일을 벌리냐며 화를 낸다.



    기준은 윤주를 끌어 안으면 "넌 아무것도 할 필요 없어. 널 위해서라면 다 할 수 있어"라며 다독인다.



    그러나 윤주는 "어떻게 맡겨, 이렇게 엉뚱한 기준씨에게. 이러는 거 싫단말이야"난감해 하며 눈물을 흘렸다.
    리뷰스타 성고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로드FC 송가연 데뷔전, 에미 야마모토에 TKO승 `론다 로우지 누구?` 관심↑
    ㆍ남경필 아들, "후임 폭행은 인정, 성추행은 장난" 어이없는 해명 `이럴수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세금 탈루 연예인 톱여배우 S양은 누구?··`송씨·손씨 누구지?`
    ㆍ`제로금리` 시대 성큼...추가 금리인하 조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포토+] 일본 대표 오미야게 디저트, '한국에서 만나요~'

      일본 각 지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오미야게 디저트 4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일본 프리미엄 오미야게 팝업 이벤트'가 29일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열렸다.이번 이벤트는 일본 오미야게 진흥협회 주최로 일...

    2. 2

      금·은·주식·부동산 다 오르자…"벼락거지 될까" 포모 확산 [이슈+]

      "코스피 5200 뚫었는데 저만 못 타서 벼락거지 인가요.""요즘엔 그냥 예적금 하면 벼락거지되는 분위기네요."금과 은 가격이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고, 코스피와 코스닥이 연일 역대 최대치를 갈아치우면서 '벼락...

    3. 3

      금감원 공공기관 지정…'조건부 1년 유예' 결론

      금융감독원 공공기관 지정 논란이 ‘조건부 1년 유예’ 절충안으로 일단락됐다.구윤철 부총리 겸 재정경재부 장관은 29일 ‘2026년 제1회 공공기관운영위원회’에서 올해 금감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