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힐링캠프’ 류승수 공황장애 고백, "병원 십자 마크 안 보이면 불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힐링캠프’ 류승수가 공황장애를 고백했다.





    8월18일 SBS ‘힐링캠프’에는 배우 류승수가 출연해 자신의 솔직담백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류승수는 “스무살 때 심장병이 찾아왔다. 판막이 좀 빠졌다”며 “이게 위험하다. 증상이 가만히 있다가 갑자기 숨 못 쉬고 마비 오고 그러다 보니 일주일에 한번씩 구급차를 탔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공포가 너무 커서 내 눈에 병원 십자 마크가 안 보이면 너무 불안한 거다. 그래서 그때 공포로 인해 공황장애가 왔다”고 밝혔다.



    MC이경규 역시 공황장애를 앓고 있다는 이야기에 류승수는 “난 지금도 약을 먹는다. 브라질 갔다 오지 않았느냐, 그러면 완치 가능성이 있다”고 말하며 “나는 24년 동안 앓았다. 비행기도 못탄다”며 자신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놨다.



    류승수는 과거 드라마 ‘겨울연가’ 당시를 회상하며 “‘겨울연가’가 일본에서 난리가 났는데 모든 배우들은 일본에 갔지만 난 못 갔다. 그땐 누구랑 어딜 가도 돈이다. 모두 돈을 엄청 벌었지만 난 배도 못 타고 일본에 한 번도 못 갔다”고 전했다.



    류승수는 “공황장애를 친구라고 생각한다. 공황장애로 죽은 사람은 없다. 죽는 병은 아니다, 고통스러울 뿐이다. 우울증에서 벗어나야 한다”며 강한 의지를 드러내 출연진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힐링캠프’ 류승수 공황장애 고백에 네티즌들은 “‘힐링캠프’ 류승수 공황장애 고백, 정말 밝아만 보였는데” “‘힐링캠프’ 류승수 공황장애 고백, 이렇게 사연 많은 줄 몰랐다” “‘힐링캠프’ 류승수 공황장애 고백, 파이팅”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SBS ‘힐링캠프’ 방송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최자♥설리 슈퍼문 데이트 현장 포착··이젠 인정하시지?
    ㆍ세금 탈루 연예인 톱스타 송 양, `3년간 25억5700만원 탈루`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CCTV 속 인물은 김수창 제주지검장".. 육안으로도 식별 가능할 정도 `파문`
    ㆍ서울 아파트 매매가 대비 전세가 격차 2006년이후 최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재산 385억’ 금감원장, 어떤 주식에 투자했나 봤더니…

      이찬진 금융감독원장이 총 385억원의 재산을 신고했다. 이 원장은 지난해 8월 취임 전 LG디스플레이, 기업은행, 우리금융지주 등 국내 주식에 총 10억원가량을 투자했던 것으로 나타났다. 리커젼파마슈티컬스,...

    2. 2

      값싼 베네수 원유 수입 막힌 中…K정유·석화업계 웃는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베네수엘라 석유산업 장악에 나서자 한국 정유·석유화학업계가 몰래 웃음을 짓고 있다. 20년간 베네수엘라 석유 시장을 장악한 중국 정유·석유화학 기업의 영향력이 축...

    3. 3

      한화에어로 '천무' 노르웨이 뚫었다…美 제치고 2.8조 수주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노르웨이 육군이 추진하는 2조8000억원 규모의 차세대 장거리 정밀화력 체계(LRPFS) 사업 수주에 성공했다. 미국 록히드마틴의 하이마스(HIMARS)가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