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임성한 신작, 예림·강은탁 男女 주인공 발탁…조카 백옥담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 게임 칼리고벨룸 / 예림
    사진= 게임 칼리고벨룸 / 예림
    임성한, 배우 예림, 강은탁, 백옥담

    작가 임성한의 차기작에 오를 남녀 주인공이 확정됐다.

    19일 한 드라마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예림이 임성한 작가의 새 드라마 여자주인공으로 발탁됐다. 지난 18일 대본리딩에 참석해 호흡을 맞췄다"고 전했다.

    배우 임수향이 당초 캐스팅 협의 중이라고 전했으나 중국영화 촬영으로 불발된 것으로 알려졌다.

    제작진은 새롭게 진행한 오디션에서 배우 예림을 선택했다고 전해진다.

    임성한 작가의 차기작은 10월 편성을 받아놓은 MBC 새 드라마는 방송국을 배경으로 전과는 다른 밝은 분위기의 드라마로 알려졌다.

    임성한 작가는 직접 예능국을 취재를 다닐 정도로 드라마에 대한 열의를 보였다고 방송에서 언급된 바 있다.

    남자주인공은 TV소설 '순금의 땅'에 출연한 강은탁이 캐스팅된 상황이며, 또 임성한의 조카 백옥담이 조연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한편 배우 예림은 드라마 '내 딸 서영이'(12) '신사의 품격'(12)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배우 예림, 강은탁? 생소하네", "배우 예림 강은탁, 백옥담 모두 춣연하는 구나", "배우 예림 강은탁, 신선하네", "배우 예림 강은탁, 백옥담 밝은 연기 해주길"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박희순,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

      배우 박희순이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2. 2

      윌 스미스, 남성 바이올린 연주자에 성희롱 혐의 피소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겸 가수 윌 스미스가 동성 성희롱 혐의로 피소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 1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다수 매체는 브라이언 킹 조셉이 지난달 31일 소송을 제기했으며, 피고로 윌...

    3. 3

      [포토+] '판사 이한영'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재진 PD(왼쪽 네 번째)와 배우 황희, 오세영, 박희순, 지성,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