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디스패치 포착, 설리 최자 열애 인정에 네티즌들 "진짜 탈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비엔티 뉴스
    /비엔티 뉴스
    '디스패치 설리' '설리 디스패치'

    다이나믹 듀오 최자와 에프엑스 설리의 열애 사실이 밝혀진 가운데 소속사 SM 측은 그룹 탈퇴설을 부인했다.

    19일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최자와 설리의 지난 10일 남산에서의 데이트 현장을 포착한 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남산 산책로를 거닐고 자동차 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했다.

    이날 최자의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친한 선후배사이로 지내오다 서로에게 호감을 갖게 됐고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설리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역시 "두 사람이 서로 의지하는 사이다"고 인정했다.

    그러자 네티즌들은 "최자 설리 열애 인정, 이제 곧 탈퇴하는 것 아닌가" "최자 설리 열애 인정, 에프엑스 탈퇴의 뜻?" "최자 설리 열애 인정, 탈퇴 요구했을 것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에 SM 측은 설리 탈퇴 요구 의혹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고 해명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변우석, 완벽한 왕자님 비주얼…'21세기 대군' 온다

      배우 변우석이 '21세기 대군부인'에서 완벽한 왕자님의 모습을 예고했다.오는 4월 첫 방송될 MBC 새 금토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에서 변우석이 신분 말고는 아무것도 가질 수 없는 이...

    2. 2

      '연기력 미흡' 지수, 이번엔 다를까?

      블랙핑크 지수가 넷플릭스 신작 '월간남친'을 통해 향상된 연기력을 선보일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오는 3월 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월간남친'은 가상 연애 구독 서비스...

    3. 3

      이덕화 "10톤 버스에 깔려…장 1m 자르고 1500바늘을 꿰매"

      배우 이덕화가 20대 시절 교통사고로 50번이 넘는 대수술을 받았으며, 장애 3급 판정을 받은 상태라고 밝혔다.4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이덕화는 전설의 터프가이에서 회장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