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해피투게더’ 오타니 료헤이 “’명량’ 출연, 일본인으로서 영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해피투게더’ 오타니 료헤이가 영화 ‘명량’ 출연 소감을 밝혔다.



    21일 방영된 KBS2 `해피투게더3`는 `뜨거운 남녀`특집으로 오타니 료헤이, 에네스 카야, 샘 오취리, 최여진, 클라라, 유라 등이 출연했다.



    2005년 던킨도너츠 CF를 통해 국내에 얼굴을 알린 오타니 료헤이는, 최근 영화 ‘명량’에서 준사 역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오타니 료헤이의 등장에 출연진들은 “천만 배우 축하드린다”며 그의 연예계 활동과 영화 ‘명량’에 관한 질문을 던졌다.



    오타니 료헤이는 일본에서 패션 모델로 활동하던 중 CF를 계기로 한국에서 연예계 활동을 하게 되었음을 밝혔다. 그는 일본 내 인지도에 관한 질문을 받자 “일본 사람들은 저를 아예 모를 것”이라며 유쾌하게 웃어 보였다.





    이어 오타니 료헤이는 최근 영화 ‘명량’에 관해 이야기했다. 왜군의 정보를 빼내 이순신 장군에게 전하는 스파이인 준서 역을 맡은 오타니 료헤이는, “출연을 결정하는 데 고민하지 않았나”라는 질문에 “고민을 많이 했지만, 일본인으로서 영광스러웠다. 이순신 장군에 존경심이 있었고, 역할도 매력적이었다”고 답했다.



    오타니 료헤이는 출연 결정 이후 주변 사람들이 자신보다 더 걱정한다고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그는 “’명량’출연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또한 “아버지께서 역사를 잘 아시는데, 가벼운 마음으로는 하지 말라 충고해 주셨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해피투게더3’에서는 배우 이준기가 오타니 료헤이에게 전한 영상 편지가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리뷰스타 천지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배우 김진아 미국 하와이 자택서 `사망`…사망 원인이 `불치병`
    ㆍ‘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시키는 대로 다 했다는 처녀 - 욕망에 눈뜨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숨막히는 키스신..."시키는대로 다 했잖아요."
    ㆍ[단독] `현대모비스·삼성생명` 등 35개 내달 `주식선물 상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G TV '흑자전환'에 즉답 피해…몸 낮춘 경영진 이유 보니 [종합]

      LG전자가 미국 관세 부담과 경쟁 심화, 판가 하락 등을 거듭 강조했다. 메모리 반도체 가격 상승에 따른 부담도 털어놨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주요 사업 부문에서 고전이 예상되지만 원가경쟁력 확보, 프리미엄&mid...

    2. 2

      순이익 4조 클럽 입성한 하나금융 '역대급 주주환원'

      하나금융그룹이 출범 후 처음으로 ‘순이익 4조원 시대’를 열었다. 호실적을 바탕으로 상반기 내 4000억원 규모의 자사주를 매입·소각하는 등 주주환원에도 적극 나설 방침이다. 인공지...

    3. 3

      [포토] 더 웅장해진 벤츠 ‘더 뉴 S-클래스’

      메르세데스벤츠가 29일(현지시간)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플래그십 세단 ‘더 뉴 S-클래스’ 부분변경 모델을 최초로 공개했다. 조명이 들어간 전면부 그릴은 이전보다 20% 커져 웅장함이 강조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