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외출용품 전문 브랜드 포그내(대표 차복희)가 국내 최대 육아박람회로 꼽히는 2014 베이비페어(이하 베페)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26회째를 맞이하는 베페는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나흘간의 일정으로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다. 포그내는 이에 따라 다양한 자사의 제품을 출품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포그내는 우선 전시회 기간 동안 구매 고객들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한다. 베페 포그내 부스(B홀 B120)를 방문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올가힙시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24,000원 상당의 밤부 침받이와 밤부 턱받이를 기본 구성품 외로 1세트 더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베페 매거진에 수록된 포그내 쿠폰을 응모할 경우 추첨을 통해 `올가힙시트`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또, 쌍둥이와 함께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두 세트 구매 시 추가 할인된 혜택의 기회도 제공된다.





포그내의 이번 베페 참가 이벤트 중 가장 많은 눈길을 모으는 것은 ‘여왕의 휴일’이다. 출산 후 장거리 여행이 어려운 엄마들에게 여유로운 휴가를 제공하기 위해 고안된 이 이벤트는,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응모권을 작성하여 응모하면 추첨을 통하여 그랜드 하얏트 호텔 숙박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알뜰맘을 위한 `해피타임(오픈시간~11시까지)` 이벤트와 포그내 부스를 방문한 참관객 전원을 대상으로 한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 등도 준비되어 있어 현장을 한층 더 풍성하게 할 것으로 보인다.





포그내 관계자는 " 아토피 안심마크를 받아 화제가 된 `올가힙시트`를 비롯한 포그내의 스테디셀러인 `3in1 스마트힙시트`, 포그내아기띠, 방한용 워머등도 함께 전시될 예정”이라며 “이번 베페 포그내 부스에서는 자사의 인기 상품들을 한 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포그내는 힙시트부문에서 `여성소비자들이 뽑은 프리미엄브랜드대상`과`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연달아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하며 ‘국민 힙시트’브랜드로의 입지를 다져 나가고 있다.





포그내 박람회 부스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Hall B, B-120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포그내 홈페이지 (http://www.pogna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배우 김진아 미국 하와이 자택서 `사망`…사망 원인이 `불치병`
ㆍ안정환 이혜원 부부 화보 공개, 늘 연인처럼 살 수 있는 이유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김준수 `대체` 얼마나 벌었길래...제주도 `토스카나 호텔` 오픈 "변리사 안부러워"
ㆍ[단독] `현대모비스·삼성생명` 등 35개 내달 `주식선물 상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