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나는 남자다` 54kg 감량남, "정준하 보고 자극 받아, 반식 다이어트로 감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나는 남자다` 감량남들이 다이어트에 얽힌 각양각색의 사연들을 공개했다.



    22일 오후 방영된 KBS2 예능 프로그램 `나는 남자다`는 `감량男`특집으로 유재석, 임원희, 권오중, 장동민, 허경환, 문희준 등이 출연했다.



    이날 `나는 남자다`는 `몸무게 10kg 이상 감량 男` 특집으로 감량남들의 다양한 사연이 공개돼 시선을 끌었다. 54kg을 감량한 한 방청객은 놀라운 변화로 출연진들의 주목을 받았다.



    감량 전 사진을 본 출연진들은 "유민상 씨를 닮았다"고 말했다. 반면 방청객의 감량 후 모습을 본 출연진은 "아이돌 느낌이 난다", "너무 호리호리하셔서 믿기지 않는다"고 놀라워했다.





    MC 유재석은 방청객에게 다이어트 계기를 물었다. 방청객은 "예전 `무한도전`에서 정준하 씨가 다리를 꼬는 모습을 보고 자극을 받았다. 제가 다리를 못 꼬는 게 억울해서 감량을 시작했다"고 고백했다.



    방청객은 다이어트를 위해 반식을 시도했다고 밝혔다. 밥 량을 반으로 줄이고 간식을 일체 먹지 않아 4개월에 40kg을 감량했다고.



    유재석은 게스트 문희준에게 반식 다이어트에 관해 물었다. 문희준은 "제가 다 해본 방법이다. 반식 다이어트, 1일 1식, 4년 유지, 그리고 요요"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청객은 다이어트 후 찾아온 건강상의 문제에 관한 질문에 "살이 쳐져서 가슴이 많이 내려왔다. 유재석 씨와 똑같다"고 답해 웃음을 주기도 했다.
    리뷰스타 천지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홍진영 `아이스 버킷 챌린지` 동참…젖어도 굴욕 없는 `미모`, 지목 상대는?
    ㆍ`김수창 CCTV 일치` 무려 5차례 음란행위 `충격`··CCTV 직접 보니..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퓨어킴 티저 공개, 이름은 퓨어 몸매는 압도적 D컵 "진짜 맞아?"
    ㆍ2분기 가계소득·지출 증가율 둔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글로벌OTA 공세 속 토종 플랫폼의 반격 카드 '오픈 플랫폼' [분석+]

      외국계 온라인여행사(OTA)들이 숙박을 넘어 교통·액티비티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면서 국내 여행 플랫폼들의 대응 전략도 달라지고 있다. 자체 상품을 늘리는 방식에서 벗어나 외부 서비스를 플랫폼 안으로 끌...

    2. 2

      '트럼프 관세'에도 버텼다… LG·삼성, 美 가전시장 '선두'

      지난해 미국 가전 시장은 그야말로 '시계제로'였다. 연초 트럼프 행정부의 관세 발표로 인한 거시경제 불확실성과 주택시장 침체라는 이중고가 겹쳤기 때문이다. 하지만 'K-가전'의 위상은 유...

    3. 3

      일본, 대미 투자 1탄 ‘가스발전·항만·인공 다이아’…총 6~7조엔

      일본이 대미 투자 1호 사업으로 가스발전, 항만, 인공 다이아몬드 공장 등 3개 사업을 추진한다고 니혼게이자이신문이 6일 보도했다. 사업 총액은 약 6조~7조엔 규모로 전망된다.지난해 미·일 양국은 도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