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무한도전’ 명수 팬들의 명수앓이 ‘몹쓸 개그’ 에도 웃음 콸콸 “이게 재밌어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멤버들이 자신의 팬들을 만났다.



    23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 에서는 멤버들이 팬들과 함께 떠나는 1박 2일 캠프가 공개됐다. 캠프로 떠나기 전 멤버들은 자신들의 팬들을 처음 만나게 됐다. 다양한 연령대와 직업 등의 팬들이 공개되어 멤버들 못지 않은 입담을 자랑한 가운데 가장 눈길을 끌었던 것은 박명수의 팬들이었다.



    이들은 박명수의 열혈 팬답게 박명수가 입을 열 때마다 박장대소를 하며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는 모습이었다. 그러나 박명수 팬들을 제외한 다른 멤버 팬들은 무척이나 상반된 반응이었다. 어디서 웃어야 할지 모르겠다는 반응이었던 것.





    “팬들끼리 싸울 수도 있겠다. 취향이 너무 다르다” 라는 유재석의 지적처럼 박명수 팬들의 리액션 반응은 가히 독보적이었다. “지금 몇시죠?” 라는 질문에 “몹시 흥분” 이라고 박명수가 답하자 박명수 팬들의 ‘박명수 존’ 에서는 대폭소가 이어졌던 것. “혹시 어디 아프신 건 아니죠?” 라며 걱정을 살 정도였다.



    반면 이날 출연한 유재석의 열혈 팬은 유재석의 무명시절부터 그의 방송을 챙겨봤다며 팬심을 드러냈는데 박명수에게는 “관심없었다. 존재감 제로” 라고 차갑게 답해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유재석의 생일파티를 준비한 팬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리뷰스타 김희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현중 여자친구 폭행 혐의, 과거 인터뷰서 "맞는 게 더 마음 편해…"
    ㆍ유병언 장례식 `관도 없이 구덩이에?`··유언 들어보니..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김현중 전 여친 누구?··과거 발언 주목"문자로 이별 통보받아"
    ㆍ`잭슨홀` 옐런 "고용회복 멀었다"··금리인상 힌트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환율·채권, 3% 웃돈 3년물 금리…환율이 관건

      이재명 대통령의 추가경정예산 언급과 일본은행(BOJ)의 물가 전망치 상향 조정에 따라 지난주 국고채 금리는 일제히 상승세를 보였다. 이번주 원·달러 환율이 안정세를 나타낼 경우 채권시장에 강세 요인으로 ...

    2. 2

      '글로벌 PEF' 베인캐피탈…에코마케팅 2차 공개매수

      글로벌 사모펀드(PEF) 베인캐피탈이 스포츠 의류 브랜드 안다르의 모회사 에코마케팅에 대한 2차 공개매수에 나선다. 상장폐지를 위한 추가 공개매수다.25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베인캐피탈이 설립한 특수목적법인...

    3. 3

      "10년 버티면 상속세 0원?"…'꼼수' 베이커리 카페에 칼 빼들었다

      대형 베이커리 카페가 상속세를 줄이기 위한 편법 수단으로 악용된다는 지적이 잇따르자 국세청이 운영 실태 확인에 나서기로 했다. 개업이 급증한 서울, 경기도의 베이커리 카페 위주로 살펴보고 탈세 혐의가 확인되면 별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