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연애 말고 결혼` 연우진, 한그루에 깜짝 청혼 "난 확신생겼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우진이 한그루에 깜짝 청혼을 했다.



    23일 방송 된 tvN 금토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연출 송현욱|극본 주화미)에서 공기태(연우진 분)이 주장미(한그루 분)에게 깜짝 청혼을 했다.



    주장미는 어머니 나소녀(임예진 분)가 유방암에 걸린 사실을 알고 공기태와 함께 아버지 주경표(박준규 분)를 찾아 간다.



    의기소침해진 주장미를 걱정한 공기태는 휴게소에서 먹어야 기운낼 수 있다며 응원한다.



    낚시터에 도착한 주장미는 애타게 아버지를 찾지만 찾을 수 없고 억지로 먹은 식사 탓인지 체하고 만다.



    구토를 하고 지쳐 벤치에 앉은 주장미에게 공기태는 "병원에 갈래? 약국이라도 갈까?"라고 묻는데 장미는 대답하지 않고 기태는 "아니면 결혼할까?"라고 깜짝 청혼을 한다.



    갑작스런 청혼에 깜짝 놀란 주장미는 "나 기분 풀어주려고 노력하는 건 알겠는데 그건 좀 아니지 않나. 우리 확신이 먼저이다."라며 그가 자신의 어머니 때문에 떠밀려 청혼을 하는 것 같다고 말한다.



    그 말에 공기태는 "내가 기분 풀어주려고 내 인생까지 걸 놈으로 보이냐. 난 확신이 생겼다."라며 그녀와 진심으로 결혼하고 싶다고 말하고 주장미는 이런 상황에 할 얘기는 아닌 것 같다며 못 들은 것으로 하겠다고 말한다.



    공기태는 풍경 좋고 날씨도 좋은데 뭐가 문제냐고 묻고 주장미는 당장 어머니는 암 수술을 앞두고 아버지는 어디있는지도 모르고 찾는다 하더라도 두 분이 서로를 받아줄지도 모르는 최악의 상황에 자신이 결혼을 생각하고 싶겠다고 대답한다.



    장미 아버지가 어머니에게 보낸 엽서를 보고 아직 그들 사이에 사랑이 있다는 것을 눈치 채고 있던 공기태는 주장미와 두 분이 화해를 하면 결혼하자고 내기를 하는데 분명 부모님이 헤어질 것이라 확신하던 장미에게 기태는 "최악이라고 생각한 결혼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깨지지 않는다면 우리도 한 번 결혼을 믿어 보자."라며 결혼에 확신을 가졌다.
    리뷰스타 임지혜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현중 여자친구 폭행 혐의, 과거 인터뷰서 "맞는 게 더 마음 편해…"
    ㆍ유병언 장례식 `관도 없이 구덩이에?`··유언 들어보니..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김현중 전 여친 누구?··과거 발언 주목"문자로 이별 통보받아"
    ㆍ`잭슨홀` 옐런 "고용회복 멀었다"··금리인상 힌트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사람보다 더 조심하네"…현대차 '완전 자율운행' 로보택시 타보니

      미국 라스베이거스 해리리드 국제공항 남단에 있는 ‘모셔널 테크니컬 센터’. 흰색 바탕에 29개의 센서를 장착한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가 미끄러지듯 도로 위로 올라섰다.&...

    2. 2

      신년 맞아 전현무와 손잡고 '건강 캠페인' 시작한 이 기업

      휴롬은 새해를 맞아 전현무를 연간 앰배서더로 발탁해 신년 건강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휴롬은 연초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에 친근한 이미지의 전현무와 일상 속에서 누구나 쉽게 실천 가능한 &...

    3. 3

      구글-월마트, AI 동맹…챗GPT·아마존과 이커머스 경쟁 격화 [현장에서]

      구글과 월마트가 인공지능(AI)을 매개로 역대급 ‘리테일 동맹’을 선언했다. 구글의 생성형 AI 제미나이에서 월마트의 제품을 대화창에서 바로 결제할 수 있다. 구글은 여기서 더 나아가 유통업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