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끝없는 사랑` 은정, 털털한 재벌녀이자 김준 맞선녀로 첫 등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은정과 김준이 강렬한 첫 만남을 가졌다.



    23일 방송 된 SBS 주말드라마 `끝없는 사랑`(연출 이현직|극본 나연숙)에서 김태경(김준 분)이 어머니의 성화를 못이겨 태광그룹 태회장의 외동딸인 태초애(은정 분)과 첫 만남을 가졌다.



    서인애(황정음 분)을 잊지 못하는 김태경은 어머니 민혜린(심혜진 분)으로부터 인애를 지키기 위해 어쩔 수 없이 맞선에 응한다.



    태초애가 일하는 작업공간을 찾은 김태경은 작업에 몰두하는 태초애를 향해 태회장의 외동딸이 맞는지 묻는다.



    작업에 몰두한 태초애는 김태경을 거들 떠 보지도 않고 김태경 역시 별 관심 없는 그녀의 태도에 "이렇게 본 걸로 끝내자. 집에 돌아가 그쪽이나 나나 전혀 서로의 스타일이 아니라고 말하면 되니까."라고 퉁명스럽게 말했다.



    그의 말이 끝나자 태초애는 작업을 하던 사다리에서 떨어져 넘어질 뻔 했고 김태경은 그녀가 다치지 않게 돕게 된다.



    하지만 그녀의 몸에서 역한 냄새가 나자 놀라 코를 막는데 태초애는 "두어 달 쉬지도 씻지도 못했다. 냄새가 역하면 썩 물러가라. 이정도 미팅으로 충분하다."라고 말하며 차갑게 자리를 떠났다.



    `끝없는 사랑`에서 대기업 회장의 딸로 정치, 경제, 예술적으로 뛰어난 능력을 가진 사업가 태초애가 김태경와의 강렬한 첫 만남을 통해 인연이 시작되면서 앞으로 이들이 어떤 이야기를 만들어 나갈지 기대 되었다.
    리뷰스타 임지혜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현중 여자친구 폭행 혐의, 과거 인터뷰서 "맞는 게 더 마음 편해…"
    ㆍ유병언 장례식 `관도 없이 구덩이에?`··유언 들어보니..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김현중 전 여친 누구?··과거 발언 주목"문자로 이별 통보받아"
    ㆍ`잭슨홀` 옐런 "고용회복 멀었다"··금리인상 힌트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핵심 인프라, 중국산 완전 퇴출 나선 EU…무역 분쟁 재점화 [차이나 워치]

      유럽연합(EU)이 통신·에너지 등 핵심 인프라 부문에서 중국산 장비 퇴출을 강도 높게 추진하면서 중국과 무역 갈등이 재점화할 조짐이다.EU는 주요 인프라의 취약성을 보완해 경제 안보를 강화하겠다는 취지지...

    2. 2

      컬리 대표 남편, 회식 자리서 여직원 강제추행 의혹…재판 넘겨져

      김슬아 컬리 대표의 남편인 정모 넥스트키친 대표가 수습사원을 강제추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21일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검찰은 지난해 6월 회식 자리에서 수습사원 A씨를 추행한 혐의로 정 대표를 불구속...

    3. 3

      '77246' 또 나왔다…20년간 한국은행 경고한 '공포의 숫자' [강진규의 BOK워치]

      '77246'이라는 다섯자리 숫자는 화폐를 담당하는 한국은행 발권국 입장에선 잊을 수 없는 번호다. 지난 2005년부터 시중에 풀리기 시작한 오천원권 위조화폐의 일련번호이기 때문이다.21일 한은 발권국...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