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주하 전 아나운서 남편이자 송대관 조카 강필구씨, 혼외자식 대마초논란까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주하 전 아나운서 남편 손대관`



    김주하 전 MBC 앵커와 이혼 소송 중인 남편 강 모 씨가 혼외자 논란에 휩싸였다.



    여성지 `우먼센스`는 최근 발간된 9월호를 통해 김주하의 남편 강 씨가 올해 초 내연녀와 극비리에 딸을 낳았다고 보도했다. 강 씨와 내연녀는 지난 1월 미국에서 아이를 낳았으며, 이 아이는 김주하와 별거 이전에 임신이 된것으로 알려져 논란을 더하고 있다.



    한편 김주하는 앞서 남편의 상습 폭행을 이유로 접근금지 가처분 신청을 한 바 있으며, 남편이 자신뿐만 아니라 두 아이들에게도 폭행을 가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김주하의 시어머니는 김주하가 자신을 폭행했다며 신고했으나 당시 경찰은 그 자리에 있던 이삿짐센터 직원의 진술과 김주하의 녹음본을 근거로 무혐의 결론을 냈다.



    또한 김주하의 남편 강 씨는 대마초 흡연 사실이 인정돼 국립 과학수사연구원의 분석 결과 음성 반응이 나와 사건이 검찰에 송치되는 등의 논란도 빚은 바 있다.



    앞서 두 사람은 2012년 KBS ‘스타 인생극장-송대관편’에 출연해 화목한 모습을 선보였다. 김주하의 남편 강모씨는 가수 송대관의 조카로 알려져 있다. 특히 당시 두 사람은 서로 음식을 챙겨주며 다정하게 식사하는 장면이 있어 눈길을 끈다.



    김주하 남편 혼외자 폭행 대마초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나운서 김주하 남편 강필구 송대관 조카 혼외자 폭행 대마초, 나쁜건 다하는구나", "아나운서 김주하 남편 강필구 송대관 조카 혼외자 폭행 대마초, 송대관까지 망신이다", "아나운서 김주하 남편 강필구 송대관 조카 혼외자 폭행 대마초, 사람을 잘못보셨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황경수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동물농장’ 백구, 벌금이 고작 30만원이라니...시청자 분노
    ㆍ룸메이트 송가연 "운동할 때 가장 멋지다는 말.. 힘 얻는다" 소감 밝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김주하 남편, 올 초 미국에서 혼외자 출산 사실 드러나.."김주하 남편 강필구 씨는 누구?"
    ㆍ한국인 근로시간 "OECD 국가 중 2위, 네덜란드와 1.6배 차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유로존 소비자물가,연 1.7%↑…2024년 9월 이후 최저

      유로존의 소비자물가가 에너지 비용이 연간 4% 하락한데 힘입어 연 1.7% 상승에 그쳐 유럽중앙은행(ECB)의 목표치 아래로 내려왔다. 그러나 유럽중앙은행(ECB)이 중요시하는 근원소비자물가는 2.2%, 서비스업 인...

    2. 2

      노보노디스크,두자릿수 성장세 종지부

      제약 업계의 황금 시장으로 여겨져온 체중 감량제 시장의 경쟁이 격화되면서 노보 노디스크가 2021년 6월 위고비 출시후 이어온 두자리수 성장세에 종지부를 찍을 전망이다. 이는 체중감량제 시장에 뛰어드는 제약업체들이 ...

    3. 3

      비트코인 속락에 코인시장서 일주일새 682조원 증발

      비트코인을 중심으로 한 매도세가 가속화되면서 일주일도 채 안 되는 기간 동안 암호화폐 시장에서 거의 5천억 달러(약 682조원)가 증발했다. 작년 10월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이후로는 약 1조7천억달러(약 2,48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