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떠오르는 추석선물세트 강자 ‘국민 유산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식품의약품안전처는 2013년 건강기능식품 생산실적을 분석한 결과, 총 생산액은 1조 4,820억 원으로 2012년에 비해 5%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러한 성장은 새로운 기능성 원료를 사용한 개별인정형 제품과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 주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은 전년대비 55%의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보여 주목 받았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을 주원료로 하여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컨슈머 헬스케어 시장의 중심에 서있다. 최근 각종 연구결과를 통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정장작용 외에도 면역력 증강 및 알레르기 개선 등의 효과가 있다는 것이 입증되면서 고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다가오는 한가위를 앞두고 추석선물세트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인기다. 그 중에서도 특히 에스더포뮬러의 여에스더 유산균인 ‘울트라 플로라 프로바이오틱스’는 현재 누적 판매량 180만병을 돌파한 국민유산균 제품이다. CJ 오쇼핑, NS 홈쇼핑, 홈앤쇼핑 등 각종 홈쇼핑에서 총 주문액 기준으로 1등 유산균에 선정된 바 있고, 꾸준하게 판매량 1위를 유지하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여에스더 국민유산균 ‘울트라 플로라 프로바이오틱스’는 일일 권장 섭취량 최대치인 100억 마리의 유산균이 들어있어 장내 유해균을 억제하고 장 건강을 개선하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당이나 포화지방이 들어있지 않아 칼로리가 없으며 인공감미료나 인공색소, 인공향 등도 함유되지 않아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예방의학박사이자 영양 전문가인 여에스더 박사가 직접 성분 배합 개발을 한 것도 소비자들의 신뢰를 더하고 있다.



    한편 여에스더 유산균은 현재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온라인 에스더몰(www.esthermall.co.kr)에서 ‘추석맞이 선물대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오는 9월10일까지 진행되는 이 프로모션은 에스더몰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 제품 3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 ▲ 적립금 최대 10% 지급 ▲ 유산균 전용 추가 할인 쿠폰 2종 발급으로 국민 유산균 최대 58% 할인 ▲에스더몰 인기 세트 제품 30% 할인 ▲ 구매 금액 별 사은품 증정 등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추석선물세트 추천으로 손색이 없는 에스더 포뮬러의 여에스더 국민유산균은 에스더몰 외에도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현대 백화점 압구정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와우스타 한석주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동물농장’ 백구, 벌금이 고작 30만원이라니...시청자 분노
    ㆍ김주하 남편, 올 초 미국에서 혼외자 출산 사실 드러나.."김주하 남편 강필구 씨는 누구?"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혼외자 논란` 김주하 남편 `강필구` 누구?…알고보니 송대관 조카
    ㆍ한국인 근로시간 "OECD 국가 중 2위, 네덜란드와 1.6배 차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속보] LG엔솔, 작년 4분기 영업손실 1220억…적자 폭 줄여

      LG에너지솔루션은 연결 기준 지난해 4분기 영업손실이 1220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9일 공시했다. 전년 동기(영업손실 2255억원) 대비 적자 폭은 줄었지만, 전 분기(영업이익 6013억원) 대비로 보면 적자 전...

    2. 2

      LG전자, 10년 만의 '적자 전환'…4분기 영업손실 1094억 [종합]

      LG전자가 10년 만에 분기 기준 영업적자를 기록했다. 미국 관세, 계절적 비수기, 전사적 희망퇴직에 따른 일회성 비용 등 삼중고와 함께 TV, 가전 부문 모두 고전을 면치 못한 영향이다.LG전자는 연결 기준으로 4...

    3. 3

      설탕 이어 물엿·올리고당까지…공정위, '전분당' 담합 조사 착수

      공정거래위원회가 물엿·올리고당 등 전분당(澱粉糖) 시장에서 담합 혐의와 관련해 상위 4대 기업인 대상, CJ제일제당, 사조CPK, 삼양사를 상대로  조사에 착수했다. 주병기 공정거래위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