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신저축은행, 인터넷대출 전용 홈페이지 오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홈페이지 (https://loan.daishinbank.com)에서 손쉽게 대출 가능해져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모바일 영화예매권, 커피음료권 증정


    대신증권 계열 대신저축은행이 인터넷대출 전용 홈페이지를 오픈한다.

    대신저축은행은 26일 영업점 방문이나 유선전화 이용 없이 인터넷을 통해 손쉽게 대출신청을 할 수 있는 인터넷대출 전용 홈페이지 (https://loan.daishinbank.com)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대출전용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대출시마다 영업점을 방문해야 했던 불편함 없이 온라인상에서 직접 대출을 받을 수 있다.

    신규 대출은 물론 추가대출도 가능하며, 고객의 대출현황 등을 손쉽게 조회할 수 있다. 대출신청을 하기 전에 온라인상에서 상담신청을 하면 직원으로부터 대출과 관련된 상담도 즉시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출상담을 신청하고 상담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바일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또, 대신저축은행 블로그에 오픈 축하 댓글을 달고 오픈소식을 SNS에 공유하는 고객에게는 커피 음료권을 증정한다.

    대출상담 이벤트는 홈페이지 (https://loan.daishinbank.com)에서 예약 신청을 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오픈 축하 댓글 이벤트는 블로그 (http://blog.naver.com/daishin_bank)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대신저축은행 이성재 개인금융부장은 “대신저축은행의 온라인 대출신청은 신속성과 편리성은 물론 대출적합성을 높이는 바른 대출을 통하여 고객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온라인상의 대출이지만 고객의 신용과 대출성향을 꼼꼼하게 분석해 고객의 상황에 맞는 대출을 해나가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국민연금, 달러 비쌀 때 해외주식 더 샀다…외환당국과 엇박?

      국민연금이 지난 연말 이례적인 고환율 국면에서 평소보다 더 공격적으로 해외주식을 사들인 것으로 나타났다.외환당국이 국민연금 해외투자 시 거시경제 파급효과를 고려해야 한다고 주문하는 가운데 되레 달러 수급 불균형을 키...

    2. 2

      한국 증시 시총, 독일 이어 대만도 제쳤다…세계 8위로

      대망의 '오천피'(코스피 5000)을 달성하는 등 연초부터 불장 랠리를 이어온 한국 주식시장의 시가총액이 최근 독일을 넘어선 데 이어 대만까지 추월했다.8일 한국거래소(KRX) 정보데이터시스템에 따르면...

    3. 3

      '오천피' 흔들리지만…증권가 "추세 안 꺾였다" [주간전망]

      증권가는 이번주(9~13일) 코스피지수가 변동성을 줄이고 상승세를 되찾을 것으로 전망했다. 지난해 4분기 실적 발표 시즌인 만큼, 턴어라운드(실적 개선) 종목 중심으로 선별 투자해야 한다는 조언이 나온다.NH투자증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