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홍진호-레이디제인 초밥집 데이트 포착? `NO, 그저 친한 사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방송인 홍진호(32)와 가수 레이디제인(30)의 열애설이 제기된 가운데 두 사람 모두 이에 대해 부인했다.







    26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홍진호와 레이디제인 썸타는 현장`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두 사람이 초밥집에서 오붓하게 식사를 즐기며 스스럼없이 스킨십을 하는 모습이 담겨있어 두 사람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그러나 이에 대해 양측 모두 부인했다. 홍진호의 소속사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두 사람이 평소 굉장히 친해서 스킨십을 자주한다. 촬영장에서도 스스럼없이 스킨십을 하는 등 본인들은 아무렇지 않아하는데 주변 사람들이 많이 의심한다. 하지만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고 전했다.



    레이디제인 측 관계자 역시 "레이디제인이 평소 홍진호와 자주 만나고 식사도 함께 한다. 그러나 홍진호하고만 밥을 먹거나 만나는 것은 아니다"라며 열애설에 대해 일축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6월에도 한 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두 사람은 "방송을 통해 가까워진 사이일 뿐"이라고 밝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홍진호 레이디제인, 잘 어울린다" "홍진호 레이디제인, 비밀로 사귀어라" "홍진호 레이디제인, 진짜 사귀지 않으니까 공개데이트를 하는건가?" "홍진호 레이디제인, 잘 어울리는데" "홍진호 레이디제인, 쌈디 속이 쓰리겠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온라인 게시판)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주하 남편, 올 초 미국에서 혼외자 출산 사실 드러나.."김주하 남편 강필구 씨는 누구?"
    ㆍ`혼외자 논란` 김주하 남편 `강필구` 누구?…알고보니 송대관 조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속보] 부산 양덕여중 침수 학생 400여명 대피··쓰나미 수준 물바다?
    ㆍ최경환 "민생경제 법안 조속히 처리해달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트럼프, 차기 연준 의장에 케빈 워시 지명 준비중"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30일(현지시간) 차기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의장 후보자를 발표하겠다고 예고한 가운데, 케빈 워시 전 연준 이사가 유력한 후임으로 거론되고 있다.파이낸셜타임스(FT)는 ...

    2. 2

      "드디어 대형 원전 새로 짓는다"…한수원, 부지 유치 공모 시작

      한국수력원자력이 제11차 전력수급기본계획에 반영된 신규 원전을 짓기 위한 후보부지 유치공모를 착수했다고 30일 밝혔다.대형 원전 2기과 소형모듈원자로(SMR) 1기 등 신규 원전 후보부지 ...

    3. 3

      실물 시장과 동떨어져 달아오르는 구리…"조정 가능성 대비해야"

      글로벌 원자재 시장의 슈퍼 스타로 떠오른 ‘닥터 쿠퍼’ 구리값이 새해 들어서도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40%가 넘는 기록적인 상승률을 보인 데 이어 최근 톤(t)당 1만3000달러를 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