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영오씨 둘째딸 "아빠가 나쁜 사람? 당황스럽다…" 외삼촌 글 반박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단식 농성을 해온 세월호 유가족 김영오 씨의 둘째딸 유나 양이 외삼촌 윤모 씨의 주장을 반박했다.





    지난 23일 자신이 김영오 씨의 처남이라고 밝힌 윤 씨는 포털사이트 댓글을 통해 "김 씨는 두 딸이 어릴 때 기저귀 한 번 갈아준 적이 없고, 누나가 김 씨와 이혼하고 10년 동안 혼자 아이 둘을 키우느라 힘들었다"며 비난했다.





    이에 김영오 씨의 둘째딸 유나 양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삼촌은 아빠가 나쁜 사람이라고 썼는데 당황스러웠다"며 "좋은 아빠인 것이 다시 알려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친구 같은 다정다감한 아빠라 같이 있으면 편하다"며 "나와 언니에게 최대한 잘해주려고 하는 게 보였다. 저희를 사랑하고 있는 것도 느껴졌다"고 강조했다.





    또 "아빠 단식하는 중에 광화문에 딱 한 번 찾아갔었는데 그게 너무 죄송하고 미안하다"며 "요즘 아빠에게 연락도 잘 안했는데 먼저 아빠가 연락해주는 게 고맙다"고 덧붙이며, "세월호 사고 이후 아빠가 전화를 걸어오는 횟수가 많아졌는데 `언니 몫까지 더 잘해주고 싶다`는 말을 하시더라"라고 밝혔다.





    한편, 김영오씨 둘째딸 유나 양은 정치권을 향해 "아빠 만나서 한 번만 얘기를 들어 달라. 만나서 대화를 해봤으면 좋겠다"고 호소하며 박근혜 대통령에게 쓴 자필 편지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영오씨 둘째딸, 가슴이 아프다" "김영오씨 둘째딸 삼촌이 왜 그런 글을 썼을까 정말" "김영오씨 둘째딸 말이 맞는거겠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JTBC)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주하 남편, 올 초 미국에서 혼외자 출산 사실 드러나.."김주하 남편 강필구 씨는 누구?"
    ㆍ`혼외자 논란` 김주하 남편 `강필구` 누구?…알고보니 송대관 조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속보] 부산 양덕여중 침수 학생 400여명 대피··쓰나미 수준 물바다?
    ㆍ최경환 "민생경제 법안 조속히 처리해달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靑, 트럼프 25% 관세 긴급 대응…당정 "법안 2월 처리"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한국의 상호관세 및 자동차 등 품목 관세를 다시 25%로 인상하겠다고 한 것과 관련해 청와대가 대응에 나섰다.강유정 청와대 대변인은 27일 서면 브리핑을 통해 "청와대는 이날 오전, 김용...

    2. 2

      정보유출에 탈퇴·불매에…결제액 '직격탄' 맞은 쿠팡

      지난해 쿠팡 결제 추정액 성장세가 둔화양상으로 돌아섰다.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고로 회원들이 탈퇴했고 불매 운동이 이어지면서다.27일 실시간 앱·결제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발표한 ...

    3. 3

      한국GM "내수 잡는다" GMC 3종 韓상륙…프리미엄 전략 본격화

      한국GM이 내수 시장 판매량을 끌어 올리기 위해 GMC의 신차 4종을 공개했다. 한국GM은 이를 통해 국내 시장에서 프리미엄 전략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한국GM은 27일 경기 김포시 한국타임즈항공에서 'G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