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암 투병 홍진경, 딸 라엘 공개…"유치원 함께 가기 힘들어" 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방송인 홍진경이 암 투병 사실을 고백한 가운데 딸 김라엘 양을 공개했다.





    지난 25일 밤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는 홍진경이 게스트로 출연해 진솔한 이야기들을 털어놨다.





    이날 방송에서 홍진경은 암에 걸린 사실과 함께 가발을 쓰고 방송하는 이유에 대해 밝혔다.





    홍진경은 "올해 3월 병 진단을 받았다. 수술하고 치료까지 올여름이 정말 힘들고 길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항암 치료 때문에 머리카락이 다 빠졌다. 눈썹도 없고 몸에 털이라는 털은 다 빠졌다"며 항암치료 당시를 회상했다.





    또 그는 "가발을 쓰고 아이 유치원과 슈퍼에 가면 사람들이 궁금해하더라. 그런 이야기를 매번 들을 때마다 설명하기 힘들었다"면서 "한 번쯤 공식적 자리에서 설명해야 할 것 같았다. 지금도 가발이다. 벗어보라고는 하지 않을 거라 믿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홍진경은 "남편이 5대독자다. 그런데 7년 동안 아이가 생기지 않았다. 안 해 본게 없다. 결혼 후 7년 동안 아이가 생기지 않아 고생했다"는 말과 함께 시험관 시술로 어렵게 얻은 딸 김라엘 양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공개된 영상 속 홍진경의 딸 김라엘 양은 귀여운 표정으로 동요 곰세마리를 부르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특히 김라엘 양은 홍진경을 쏙 빼닮은 깜찍한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홍진경은 "라엘은 하나님께 속한 사람이라는 뜻"이라며 "쌍꺼풀이 없는데도 눈이 크다. 아빠를 닮았다"고 말해 가족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홍진경 암 투병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홍진경, 가발 왜 쓰고 나오나 궁금했는데 암 투병 중이었구나" "홍진경 암 투병 힘들었겠다 딸 김라엘 양 이목구비 홍진경 쏙 빼닮았네" "홍진경 가발에 대한 궁금증 다 풀렸다 암 투병 힘내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SBS `힐링캠프` 방송 캡처)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대용, ‘황제 단식’ 댓글 논란에...30년 배우 생활 은퇴 결심, 왜?
    ㆍ맹승지 배꼽티 입소, `여군특집`서 무개념 인증한 그녀는 누구?.."베이글녀 개그우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성조숙증 환자 5년 사이 3배 증가? 서울지역과 여성에게 더 심각
    ㆍ개별종목 서킷브레이크 시행...언제부터 시행되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 증시, 다우지수 사상 최고치 경신하며 출발

      10일(현지시간) 미국증시는 다우지수가 또 다시 장중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며 출발했다. 30개 우량종목으로 구성된 다우존스 산업평균은 이 날 출발 직후 0.5%(262포인트) 오른 50,398.00으로 사상...

    2. 2

      美 소비자들 외식 줄이며 코카콜라도 수요도 둔화

      미국 소비자들이 식료품비를 절감하고 외식을 줄이면서 코카콜라도 매출에 타격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10일(현지시간) 코카콜라는 4분기에 월가 예상보다 적은 순매출 118억2천만달러를 기록했다고 보고했다. ...

    3. 3

      美 12월 소매 판매 "0%"정체…예상치 크게 하회

      미국의 12월 소매 판매가 예상치 못하게 정체된 것으로 나타났다. 10일(현지시간) 미상무부는 12월 연말 쇼핑시즌에도 소비자 지출이 다소 위축되면서 11월에 0.6% 증가한 이후 거의 변동이 없었다고 발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