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디, 15주년 기념 전국투어콘서트 대전서 마무리
[박윤진 기자] 그룹 지오디가 대전 공연을 끝으로 전국투어콘서트를 마무리한다.

8월30일과 31일 양일간 진행되는 대전 공연은 12년 만에 뭉친 지오디의 전국투어콘서트 종착지로 티켓 오픈 당시부터 타 지방 공연보다 월등히 높은 예매율을 보이며 일찌감치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앞서 열린 전국투어콘서트에서 지오디는 12년을 기다려 준 팬들을 위한 감사의 마음으로 각자가 준비한 특별 무대를 선사해 감동을 안겼고 팬들은 매 무대마다 떼창으로 화답해 공연장을 감동의 도가니로 물들였다.

god는 콘서트에서 ‘Chapter 8’의 ‘미운 오리 새끼’로 포문을 열은 뒤 ‘하늘색 약속’ ‘Saturday Night’ ‘우리가 사는 이야기’를 비롯해 기존 국민가요라 칭할 수 있는 ‘어머님께’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거짓말’ ‘길’ ‘다시’,‘모르죠’ 등 기존 히트곡을 연달아 열창하며 전성기를 뛰어넘는 최고의 무대를 선보였다.

국민그룹 지오디의 불변의 인기를 증명한 god 15th AnniversaryReunionConcert는 8월30일부터 31일 양일간 대전 무역전시관 공연장에서 열린다. (사진제공: 월드쇼마켓)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강소라, 발레 스트레칭…‘화끈하게 찢었다’
▶ [w결정적 한방] 이켠의 일침부터 태연의 진정성 발언까지···
▶ ‘힐링캠프’ 홍진경, 남편 사육기 “70kg에서 100kg까지 찌웠다”
▶ [TV는 리뷰를 싣고] ‘마이 시크릿 호텔’ 진이한-유인나, 애증과 질투 사이
▶ 김주하 남편 강필구, 혼외자식-대마초-폭행…막장의 끝은 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