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우리동네예체능 전미라, 강호동 아내와 클럽 간 사연은?··이규혁 왜 그자리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우리동네 예체능’ 전미라가 강호동 아내와 클럽에 간 사실을 고백해 화제다.



    26일 KBS 2TV를 통해 방송된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테니스 코치로 합류한 윤종신의 아내이자 전 국가대표 출신의 테니스 선수 전미라의 모습이 공개�다.



    이날 방송에서 전미라는 ‘우리동네 예체능’ 테니스 편에 합류한 이규혁 선수를 클럽에서 목격했다는 발언으로 멤버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냈다.

    .

    세 아이의 엄마가 늦은 시간에 클럽을 간 것에 대해 ‘우리동네 예체능’ 멤버들이 궁금해하자 전미라는 “나는 왜 갔는지 말할 수 있다. 하지만 말하면 다칠 사람이 여기에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전미라는 "집 안에 있기 답답해서 핫한 데를 가보자는 생각에 손을 잡고 핫한 데를 갔다"고 고백한 뒤 동행한 사람이 강호동의 아내라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전미라가 우리 아내 학교 선배다. 전미라가 가자고 하면 아내는 따라갈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고 둘러댄 뒤 "난 정말 처음 들었다. 금시초문"이라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우리동네 예체능’ 전미라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우리동네예체능 전미라, 강호동 아내랑 친한가보네" "우리동네예체능 전미라, 강호동 진짜 당황" " "우리동네예체능 전미라, 여전히 몸매 좋네" " "우리동네예체능 전미라, 클럽에서 봐요" 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KBS 방송화면)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태희 기부, 얼음물 대신 손글씨한 이유가?
    ㆍ세계 최장신 남성 사망, 마지막 키가 무려 2m60cm.."사망 원인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홍진호 레이디제인, `썸타는 모습 딱 걸렸다?`
    ㆍ300인 이상 사업장, 2016년 퇴직연금 도입 의무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이렇게 인기 많았어?" 깜짝…예상밖 日기업의 반도체인재 '러브콜' [현장+]

      12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세미콘 코리아 2026' 현장. 반도체 소부장(소재·부품·장비) 기업 수백 곳 부스 사이에서 유독 젊은 관람객들이 몰린 곳은 도쿄일렉트론코리아(T...

    2. 2

      SFA, 지난해 1조6309억 매출 내고 흑자 전환

      인공지능(AI) 자율제조 및 로보틱스 전문기업인 에스에프에이(SFA)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은 1조6309억원, 영업이익은 897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보다 20.26% 줄었지만 흑자전환에 ...

    3. 3

      취향대로 휘핑크림·토핑 얹어 디저트 한 입…'편의점'서 이게 된다고? [현장+]

      12일 오전 서울 성동구 성수동. ‘핫한’ 카페가 줄지어 들어서 있는 골목길 어귀에 이색적인 모습의 편의점이 자리했다. 보라색과 연두색이 섞인 익숙한 CU 간판 아래로 벚꽃을 연상시키는 화사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