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우리동네 예체능 전미라 강호동 부인 데리고 클럽 갔다 폭로 강호동 "이 놈의 집구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윤종신의 아내 전 테니스선수 전미라가 `우리동네 예체능`에 출연해 강호동의 아내와 클럽에 간 경험을 털어놓자 강호동의 반응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지난 26일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는 강호동, 이규혁, 신현준 등이 출연한 가운데 전미라가 깜짝 등장했다.



    전미라와 이규혁이 클럽에서 만남을 가졌다는 이야기를 듣게 된 강호동은 전미라에게 "이규혁 선수와 클럽에서 만났다는데 왜 가신 거예요?"라고 물었다.



    이에 전미라는 "내가 입을 열면 호동 씨가 다칠텐데 괜찮냐"며 "알다시피 우리가 집안살림만 하는 주부들이라서 핫한 곳에 가보고 싶었는데, 마침 그 곳에 규혁씨가 있더라"고 폭로해 강호동을 당황케 했다.



    전미라의 얘기를 들은 강호동은 "이 놈의 집구석 참 잘 돌아간다. 밤에 클럽이나 가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어 강호동은 "전미라가 우리 아내 학교 선배라서 억지로 따라갔을 것이다"고 아내를 두둔했다.



    `우리동네 예체능` 전미라와 강호동의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리동네 예체능 전미라 강호동, 저런 경험담이 재미있지", "우리동네 예체능 전미라 강호동, 집구석 웃긴다" "우리동네 예체능 전미라 강호동, 엄청 친해보인다", "우리동네 예체능 전미라 강호동, 성격 시원시원하네 전미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상범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태희 기부, 얼음물 대신 손글씨한 이유가?
    ㆍ세계 최장신 남성 사망, 마지막 키가 무려 2m60cm.."사망 원인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홍진호 레이디제인, `썸타는 모습 딱 걸렸다?`
    ㆍ300인 이상 사업장, 2016년 퇴직연금 도입 의무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2026년 에너지 전환 가속…재생에너지·전력망 투자 '주목'

      [한경ESG] 투자 트렌드 ‘꺼져가는 불씨냐, 새로운 전환기냐’. 2026년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투자에 대한 엇갈린 시선이다. 2025년 ESG 투자는...

    2. 2

      "지자체 정책, 시민의 삶과 연결...탄소중립 도시계획 중요"

      [한경ESG] 커버 스토리 2 - 지방자치단체의 지속가능경영은⑤-1 전문가 인터뷰이승일 서울시립대 도시공학과 명예교수 기후 위기와 도시 문제는 더 이상 분리된 논제가 아니다. 전 세계 탄소배출의 상당 부분이...

    3. 3

      [ESG 핫 피플] 조란 맘다니 미국 뉴욕시장

      [한경ESG] ESG 핫 피플 - 조란 맘다니 미국 뉴욕시장“기후 정의는 단지 탄소만이 아니라 공동체 문제입니다. 이로 인해 가장 큰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중심에 두지 않고서는 이 위기를 해결할 수 없습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