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임상아 이혼, 남편 `제이미 프롭`은 누구?.."미국내 재력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출신 디자이너 임상아가 미국인 남편과 결혼 10년만에 파경을 한 것으로 전해진 가운데, 임상아의 남편으로 알려진 제이미 프롭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26일 한 매체는 "임상아가 지난 2001년 결혼한 미국인 음반 프로듀서 제이미 프롭과 10년 만에 각자의 길을 걷기로 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임상아와 제이미 프롭의 이혼시점이 정확히 언제인지는 모르지만, 지난 2010년 여러 방송에서 자신의 결혼 생활과 비즈니스 얘기를 한 것을 감안할 때 최근에 합의이혼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하지만 딸의 양육권에 관련한 사항과 이혼 사유에 대해선 제대로 알려지지 않은 상황이다.





    임상아는 1995년 SBS 특채 탤런트로 데뷔해 같은 해 `뮤지컬`을 히트시키며 유명세를 쌓았다.





    이후 1999년 연예계를 잠정 은퇴한 뒤 미국에서 디자이너 변신에 성공해 2006년 뉴욕에서 자신의 이름을 건 가방 브랜드를 론칭했다.





    한편 임상아 전 남편인 제이미 프롭은 재즈기타리스트 출신 미국인 음반 프로듀서로, 미국내에서 상당한 재력을 갖춘 인물로 전해졌다. 특히 임상아가 유명 디자이너로 거듭날 수 있게 도와준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임상아 이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임상아 이혼, 잘 지내다가 갑자기 왜?" "임상아 이혼, 도대체 이혼사유가 뭐냐?" "임상아 이혼, 뮤지컬도 했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태희 기부, 얼음물 대신 손글씨한 이유가?
    ㆍ세계 최장신 남성 사망, 마지막 키가 무려 2m60cm.."사망 원인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건희 딸 이부진·원혜영 의원 지목··차유람, 역대급 아이스버킷 인맥 `화제`
    ㆍ300인 이상 사업장, 2016년 퇴직연금 도입 의무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땀 빼는 운동보다 좋아"…日여성 사로잡더니 역대급 '잭팟'

      국내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는 올해 일본에서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5일 젝시믹스에 따르면 지난해 일본 매출은 200억원에 육박할 것으로 추정된다. 젝시믹스 일본 법인은 지난해 3...

    2. 2

      강추위 매섭네…과일·채소값, 22개 품목 중 21개 올랐다

      인천의 한 농산물도매시장에서 전기난로에 몸을 녹이며 파를 다듬고 있는 상인들. 연합뉴스강추위 등으로 농산물 가격이 급등세를 타고 있다. 도매시장 거래 상위 22개 품목 가운데 21개가 1주일 전보다 오른 것으로 집계...

    3. 3

      광어·우럭·김도 외국인이 키운다…임금은 韓 GNI의 80%

      해양수산부와 법무부는 기존 ‘해삼’에 한정됐던 외국인 양식기술자의 국내 고용 허용 범위를 올해부터 16개 품목으로 확대 시행한다고 5일 발표했다.새로 포함된 품종은 넙치, 조피볼락, 숭어, 참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