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우리동네 예체능’ 전미라, 강호동 아내와 클럽행 "얘기하면 다친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우리동네 예체능’ 전미라의 클럽 출입이 화제다.





    8월26일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는 전직 테니스 선수이자 가수 윤종신의 아내인 전미라가 테니스 코치로 합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역시 전직 테니스 선수인 이형택과 함께 등장한 전미라는 등자부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MC강호동은 이규혁에게 ‘밤의 황제’라고 칭하며 “밤에 클럽에 간 적이 있나 없나?”라고 물었다.



    강호동이 이같은 발언을 한 것은 바로 전미라의 제보였다. 이에 이규혁은 “클럽에 전미라가 날 찾으러 왔다”며 웃어보였다.



    신현준은 “전미라 코치는 그 시간에 왜 클럽 간 거야? 이규혁을 잡으러 간 거야?”라며 궁금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출연진들의 이 같은 반응에 전미라는 “내가 얘기하면 많은 사람이 다친다, 괜찮겠나?”라고 말했다.



    전미라의 의미심장한 발언에 강호동은 “그냥 넘어가겠다”며 클럽에 얽힌 사연을 덮으려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전미라는 “집안일에 육아까지 하느라 지친 심신을 달래려고 가장 핫하다는 클럽에 간 것이다”라며 당당하게 클럽에 간 이유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우리동네 예체능’ 전미라 클럽 출입에 네티즌들은 “‘우리동네 예체능’ 전미라, 춤도 잘 출 듯” “‘우리동네 예체능’ 전미라, 유부녀도 클럽갈 수 있지” “‘우리동네 예체능’ 전미라, 진짜 예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KBS ‘우리동네 예체능’ 방송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태희 기부, 얼음물 대신 손글씨한 이유가?
    ㆍ홍진호 레이디제인, `썸타는 모습 딱 걸렸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세계 최장신 남성 사망, 마지막 키가 무려 2m60cm.."사망 원인은?"
    ㆍ기업이 운영권 갖는 퇴직연금펀드 허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그랑 콜레오스, 새해 3.3% 금리 할부 또는 420만원 할인

      르노코리아가 2026년을 맞아 주요 모델에 다양한 할부 상품을 신설하고 자체 전기차 보조금 지원을 이어가는 등 새해 첫 달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확대한다고 2일 발표했다. 중형 SUV ‘그랑 ...

    2. 2

      美 정치권, 공화·민주당 모두 'AI 데이터센터' 확장에 제동

      미국 정치권에서 인공지능(AI) 산업 확산과 이에 따른 데이터센터 확장에 대한 반대 목소리가 좌우 진영을 가로질러 확산하고 있다. 진보 진영의 버니 샌더스 상원의원과 보수 성향의 론 디샌티스 플로리다 주지사...

    3. 3

      중국, 소고기 수입 제한…글로벌 시장 '빨간불'[원자재 포커스]

      중국이 국내 산업 보호를 위해 소고기 수입 제한 조치 시행한다.2일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중국이 이번에 새로 도입할 연간 쿼터는 브라질과 호주 등 주요 공급국들이 작년 첫 11개월 동안 수출한 물량보다 낮은 수준으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