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운명처럼 널 사랑해’ 왕지원, 장나라에 3년 전 거짓말 고백 “엉킨 매듭은 알아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왕지원이 장나라에게 거짓말을 고백했다.



    27일 방송된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에서는 이건(장혁 분)에게 친구 사이조차 그만 두자는 말을 듣게 되는 강세라(왕지원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미영(장나라 분)이 떠난 지난 삼년 동안 강세라는 친구로라도 이건의 곁에 남고 싶어했다. 언젠가 자신을 돌아봐줄 이건을 기다렸던 것.



    그러나 이건은 강세라 모친과의 대화를 통해 강세라의 미련에 대해 알게 됐고 그녀를 위해서라도 관계를 정리하고자 했다. 며칠 전 김미영에게 애꿎은 독설을 하면서까지 마음을 숨긴 이건은 강세라에게도 돌아가려 하지 않았다.



    “이제 친구 사이 그만하자. 너도 미련 버려” 라는 이건의 말에 강세라는 끝까지 매달리려 했지만 이건의 결심은 확고했다. 이에 강세라는 이건에 대한 미련을 정리할 수밖에 없었다. 이건에 대한 미련을 정리하며 강세라는 김미영에게 삼년 전 거짓말을 고백하는 것을 선택했다.





    지난 방송에서 이건의 여자친구 행세를 하며 김미영을 견제했던 모습과는 달리 3년 전 보여준 이혼 서류가 자신이 만들어낸 것임을 고백한 후 “용서해달라는 말은 하지 않겠다. 나 때문에 잘못된 게 있다면 바로 잡고 싶었다” 라고 오해를 씻어줬다.



    그러나 이건의 ‘유전병’ 에 대해서는 입을 열지 않았다. “엉킨 매듭을 푸는 건 미영 씨 의지대로 하세요. 제가 할 수 있는 얘기는 다했다” 라는 강세라의 모습이 그려졌다. 결국 이날 방송에서 김미영은 이건의 목소리가 녹음된 유언장을 듣게 돼 지난 오해를 모두 풀고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었다.
    리뷰스타 김희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태희 기부, 얼음물 대신 손글씨한 이유가?
    ㆍ세계 최장신 남성 사망, 마지막 키가 무려 2m60cm.."사망 원인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부진·원혜영 의원 지목··차유람, 역대급 아이스버킷 인맥 `화제`
    ㆍ라마스·다보 다시 나온다‥한국GM 생산 재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중 수교·남북경협 기틀…장치혁 前고합그룹 회장 별세

      1980년대 ‘3저 호황’에 힘입어 한때 재계순위 16위에 올랐던 고합그룹의 창업주 장치혁 전 회장이 5일 별세했다. 향년 91세. 고인은 1935년 평북 영변에서 독립운동가이자 사학자인 산운(...

    2. 2

      "알아서 시원하게" 삼성 에어컨 신제품…'AI'로 바람 고른다

      삼성전자가 2026년형 인공지능(AI) 무풍 에어컨 신제품을 공개했다. 사용자 움직임을 감지해 바람을 제어하는 AI 냉방 기능과 전면 메탈을 적용한 슬림한 디자인을 앞세웠다.삼성전자는 5일 서울 서초구 삼성전자 우면...

    3. 3

      대미투자 서두르는 일본…총선 후 이달 중 발표할 듯

      일본이 지난해 미국과 무역 협상을 타결하며 약속한 대미 투자 1호 프로젝트를 이달 발표할 가능성이 큰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내 인공 다이아몬드 생산이 유력하다. 일본이 대미 투자에 속도를 내면서 한국에 대한 미국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