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차태현, 영화 ‘슬로우 비디오’에서 동체시력 소유자로 변신… “동체시력이 뭐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차태현이 영화 ‘슬로우 비디오’에서 동체시력을 가진 역할을 맡으면서 동체시력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8일, 차태현은 영화 ‘슬로우 비디오’(감독 김영탁)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동체시력이 내 의지대로 된다면 좋겠지만 매일 느리게 보이면 굉장히 답답할 것 같다”고 말했다.



    차태현은 만약 동체시력을 실제로 갖게 된다면 어떨 것 같냐는 질문에 “일단 ‘1박 2일’ 게임에서 질 리가 없다. 가위바위보도 다 보고 내니까 이길 것 같다. 또 야구를 할 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다”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차태현은 동체시력에 대해 “소재 자체가 겪어보지 못해 신선하다. 극 중 캐릭터가 뛰면 어지러움을 느끼는데 그런 병이 있는 줄 알았다. 나중에 알고 보니 다 설정이었다”고 설명했다.



    차태현은 영화 ‘슬로우 비디오’에서 움직이는 물체를 빠르고 정확하게 인지하는 동체시력의 소유자 여장부 역을 맡았다.



    영화 ‘슬로우 비디오’는 주인공 여장부가 남다른 시력 탓에 어린 시절부터 친구들에게 놀림을 받으면서 칩거 생활을 하다가 CCTV 관제센터의 에이스가 되어, 화면 속 주인공들을 향해 펼치는 수상한 미션을 담았다.



    차태현 동체시력을 접한 누리꾼들은 “차태현 동체시력, 실제로 있다면 신기하겠다”, “차태현 동체시력, 훈련 많이 하던데”, “차태현 동체시력, 1박 2일에 써먹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리뷰스타 김예솔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과거 모습 공개…`분식집 아줌마?` 깜짝
    ㆍ메간폭스 글러브없는 개념 시구 "특별한 경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일본식 불황 초기단계"...집값이 가계부채 열쇠
    ㆍ"일본식 불황 초기단계"...집값이 가계부채 열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풀무원 뮤지엄김치간, 올해 8500명 대상 '김치학교' 무료 운영

      풀무원 뮤지엄김치간이 올해 8500명을 대상으로 뮤지엄김치간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인 '김치학교' 프로그램을 무료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풀무원 뮤지엄김치간은 무료 김치 체험 프로그램 김치학교를 통해 2...

    2. 2

      인텔 CEO "메모리 부족, 2028년까지 이어진다"

      "메모리반도체 부족 현상은 2028년까지 이어질 것이다."립부 탄 인텔 최고경영자(CEO)는 3일(현지 시각)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시스코시스템즈 주최로 열린 'AI 서밋'에서 "메모리 반도체 기업에서...

    3. 3

      [포토] 홈플러스, '설날 물가안정 프로젝트' 실시

      홈플러스가 설 명절을 앞두고 고객들의 장보기 부담을 덜기 위해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설날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명절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체감 물가 부담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