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설아가 웅진그룹 차남과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8일 한 매체는 “유설아가 지난 22일 서울 강남의 한 웨딩홀에서 웅진그룹 윤석금 회장의 차남 윤새봄 씨와 3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치렀다”고 밝혔다.



유설아의 결혼식은 양가의 내부 사정으로 은밀하게 치뤄진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양가는 결혼 사실이 밖으로 새어나가는 것까지 극도로 꺼리며 보안에 각별히 신경을 쓰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유설아의 신랑 윤새봄 씨는 미국 미시간주립대학을 졸업한 후 지난 2009년 6월 웅진씽크빅 기획팀에 입사, 전략기획팀에서 근무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2010년 웅진케미칼 경영관리팀장(과장)을 지냈으며 현재 웅진홀딩스 최고전략책임가(CSO)로 근무하고 있다.



한편, 유설아는 지난 2006년 영화 ‘스승의 은혜’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내 인생의 스페셜’, ‘여사부일체’, ‘풀하우스 테이크2’, 영화 ‘생존’ 등에 출연한 경력을 갖고 있다.



유설아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 "유설아 웅진그룹 윤새봄 결혼, 누군지 잘 모른다", "유설아 웅진그룹 윤새봄 결혼, 앞으로 고생좀 할것 같은데", "유설아 웅진그룹 윤새봄 결혼, 행복하게 잘 사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상범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과거 모습 공개…`분식집 아줌마?` 깜짝
ㆍ"일본식 불황 초기단계"...집값이 가계부채 열쇠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컬투쇼 박재범 정찬우, `얼굴 차이가...어마어마`
ㆍ"일본식 불황 초기단계"...집값이 가계부채 열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