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설아와 윤새봄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관심이 집중됐다.



29일 한 매체는 "유설아가 지난 22일 서울 강남의 한 웨딩홀에서 웅진그룹 윤석금 회장의 차남 윤새봄 씨와 3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치렀다"고 보도했다.



유설아의 남편 윤새봄 씨는 웅진그룹 윤석금 회장의 차남으로 미국 미시간주립대학교를 졸업한 후 2009년 6월 웅진씽크빅 기획팀에 입사해 전략기획팀에서 근무했다. 이어 2010년 웅진케미칼 경영관리팀장(과장)을 지냈으며 현재 웅진홀딩스 최고전략책임가(CSO)로 일하고 있다.



유설아는 2006년 영화 `스승의 은혜`로 데뷔했으며 이후 드라마 `내 인생의 스페셜`, `여사부일체`, `풀하우스 스테이크2`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유설아의 결혼식은 양가의 내부 사정으로 최대한 조용하게 치러졌으며 특히 양가는 결혼 사실이 밖으로 새어나가는 것까지 극도로 꺼리며 보안에 신경 쓴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유설아는 중앙대학교 연극학과를 거쳐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을 졸업한 재원으로 2006년 영화 `스승의 은혜`로 데뷔한 후 드라마 `여사부일체`,`풀하우스2`, 영화 `생존` 등에 출연해 왔다.



유설아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배우 유설아 웅진그룹 윤새봄 결혼, 어쨌든 행복하게 사시길", "배우 유설아 웅진그룹 윤새봄 결혼, 좀 보여주고 싶었을텐데", "배우 유설아 웅진그룹 윤새봄 결혼, 대기업 며느리 쉽지 않을텐데"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상범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과거 모습 공개…`분식집 아줌마?` 깜짝
ㆍ"일본식 불황 초기단계"...집값이 가계부채 열쇠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컬투쇼 박재범 정찬우, `얼굴 차이가...어마어마`
ㆍ"일본식 불황 초기단계"...집값이 가계부채 열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