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련 결혼 /한경DB
조혜련 결혼 /한경DB
'조혜련 재혼'

조혜련이 방송에 출연해 재혼 사실을 언급해 화제다.

31일 방송된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 출연한 조혜련의 아들 김우주 군은 지난 2009년 출연 당시보다 훨씬 성숙해진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근황을 묻는 질문에 조혜련은 "제가 재혼을 했다"며 "우주 허락 하에 했다"고 밝혔다.

이어 김우주 군은 "잘 지냈냐"는 질문에 짧고 굵게 "잘 지냈다"고 답하며 MC 이경규가 "누가 보고 싶었냐"고 묻자 "김국진 아저씨 보고 싶었다. 이경규 아저씨는 그다지…"라며 말끝을 흐려 출연진들을 폭소케 했다.

MC 김국진이 "최근 엄마와의 관계가 어떤가"라고 묻자 김우주 군은 "지금 살짝 어색해졌다. 사이가 나빠진 건 아니고, 다시 사춘기가 온 것 같다"며 "오늘 짧은 시간이지만 어머니와 다시 친해지고 싶다"고 답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앞서 지난 7월 10일 조혜련은 서울 모처의 한 식당에서 직계가족들만 모인 가운데 언약식 형태의 결혼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조혜련의 열애 소식이 알려진 지난해 12월 조혜련 측은 "조혜련이 현재 중국에서 무역 사업하고 있는 두 살 연하인 분과 열애 중이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해 방송 복귀를 앞두고 중국을 오가다 지인의 소개로 만난 것으로 알려졌으며 조혜련의 남편이 한국과 중국을 오가면서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조혜련 재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조혜련 재혼, 축하해요", "조혜련 재혼, 너무 비밀리에 했네", "조혜련 재혼 소식, 대박이네", "조혜련 재혼, 남편 어떤 사람인지 궁금하네", "조혜련 재혼, 행복하게 사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