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슈퍼맨이돌아왔다` 야노시호, 추성훈 체력 보충 위해 보양식 만들기 도전, 어떤 음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일본 톱모델이자 추사랑 엄마 야노 시호가 남편 추성훈의 체력을 위해 보양식 만들기에 도전해 눈길을 끌었다.



    3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야노 시호가 시어머니와 함께 추성훈을 위한 보양식을 만드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야노 시호는 시합을 앞두고 추성훈이 연습에 몰두하게 하기 위해서 대신 사랑을 돌봤다.



    특히 야노 시호는 시부모님과 함께 남편을 위한 보양식 사골 배춧국 만들기에 도전해 눈길을 끌었다.



    야노 시호는 "예전에 성훈 씨가 시합할 때 중간에 체력이 떨어진 적이 있는데, 제 요리가 영양이나 뭔가 보충이 부족했나 하고 반성한 적이 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어머님은 성훈 씨가 유도선수 시절부터 식사를 도맡아 준비하신 전문가고, 사골 배춧국은 특별하다. 그래서 배우고 싶었다"고 고백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슈퍼맨이돌아왔다 야노시호 추성훈 보양식 도전, 역시 야노시호 너무 사랑스러워" "슈퍼맨이돌아왔다 야노시호 추성훈 보양식 도전, 추성훈이 장가 잘 간 듯" "슈퍼맨이돌아왔다 야노시호 추성훈 보양식 도전, 톱모델인데도 남편을 내조하려고 노력하는 모습 정말 보기 좋다" "슈퍼맨이돌아왔다 야노시호 추성훈 보양식 도전, 우리나라 여성들도 저런 면을 배울 필요가 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와우스타 온라인이슈팀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권오중 아내 얘기 나오자 유재석에게 "지금 나를 동정하나" 발끈
    ㆍ메이 타 테 아웅, 미인대회 우승 취소 통보에 `2억원 왕관` 들고 도주 `무슨 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남궁민, 홍진영 올 A 성적표에 깜놀 "따뜻한 인간미가 없어" 폭소
    ㆍ공정위, 카카오 제재 시사 "약탈적 경쟁 살펴볼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쿠팡 겨냥했나?…무신사, 모든 회원 대상 5만원 쿠폰팩 지급키로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5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지급에 나섰다.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태를 일으킨 쿠팡이 보상안으로 같은 금액의 구매이용권을 지급하겠다고 했다가 빈축을 산 것과 대비된다.1일 관련...

    2. 2

      '안다르 모회사' 에코마케팅…베인캐피탈, 공개매수 나선다

      글로벌 사모펀드(PEF) 운용사 베인캐피탈이 안다르의 모회사인 코스닥시장 상장사 에코마케팅을 인수한다. 인수 예정 지분(43.6%)을 제외한 잔여 주식도 공개매수해 자진 상장폐지에 나선다.베인캐피탈이 설립한 특수목적...

    3. 3

      "국회의원 가족이면 쓰는 거냐"…논란의 대한항공 'A카운터' [차은지의 에어톡]

      최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직을 내려놓은 김병기 의원 가족들이 항공사에서 누린 특혜들이 회자되고 있다. 일반 탑승객에게는 ‘그림의 떡’이나 다름없는 프리미엄 혜택들이 국회의원 가족들에게는 제공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