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권오중 아내와 차안에서 애정행각 "불륜 오해 받았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권오중 아내(사진 = KBS)



    배우 권오중 아내가 6살 연상인 50세로 밝혀져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권오중은 29일 방송된 KBS2 `나는 남자다`에서 "내 아내의 나이가 현재 50세"라고 말했고, MC 유재석이 "뵌적이 있다"며 "생각보다 동안이시다"고 말하자, "지금 나를 동정하는 거냐"고 되받아쳐 웃음을 줬다.



    이 말에 유재석은 "아, 50세이시구나..."라고 말했고, 이에 권오중은 "괜찮습니다. 사랑하니까"라며 아내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표시했다.



    한편 권오중은 지난 1998년 여섯 살 연상의 아내와 결혼했으며, 이날 연애 시절 자동차 안에서 애정행각을 나누다 경찰서로 끌려갔던 비화를 밝혀 주목 받았다.



    권오중은 "연상 아내와 연애하던 시절 데이트 할 곳이 마땅치 않아 차 안에서 껴안고 있다가 경찰에 끌려갔다"며 "아내가 연상이어서 유부녁 총각과 불륜을 저지르는 현장으로 오해받았다"고 말해 MC 유재석을 비롯해 장동민, 임원희 등의 폭소를 자아냈다.



    권오중 아내 나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권오중 아내 나이 6살 차이까지 보이지는 않는데" "권오중 아내가 워낙 동안이라 별 문제 없을 듯" "권오중 아내 얘기할 때 너무 재미있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승호기자 wowsports04@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권오중 아내 얘기 나오자 유재석에게 "지금 나를 동정하나" 발끈
    ㆍ메이 타 테 아웅, 미인대회 우승 취소 통보에 `2억원 왕관` 들고 도주 `무슨 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남궁민, 홍진영 올 A 성적표에 깜놀 "따뜻한 인간미가 없어" 폭소
    ㆍ공정위, 카카오 제재 시사 "약탈적 경쟁 살펴볼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中, 기업들에 "미국·이스라엘 보안 SW 쓰지마"

      중국 당국이 국가 안보 우려를 이유로 미국과 이스라엘의 사이버보안 업체 약 12개 업체 제품 사용을 중단하라고 중국 기업들에게 지시했다. 중국이 금지시킨 사이버 보안 소프트웨어 업체에는 미국의 VM웨어, 팔로알토네트...

    2. 2

      "中 세관당국, 엔비디아 H200 반입 금지 지시"

      중국 세관 당국이 이번 주 세관 직원들에게 엔비디아의 H200 칩 반입을 허용하지 말라고 지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14일(현지시간) 로이터는 소식통을 인용해, 중국 세관 당국이 세관 직원들에게 이같이 지시했...

    3. 3

      오늘 그린란드·덴마크·미국 3자회담…"외교해결 어려워" 전망

      그린란드 장악을 노리는 트럼프 행정부와 그린란드 및 덴마크 관리들은 14일(현지시간) 백악관에서 중요한 회담을 가진다. 그러나 지정학 전문가들은 이번 회담에서 양측이 외교적 해결책을 찾기 어려우며 이에 따라 나토(N...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