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끝없는 사랑` 황정음, 유산기로 찾은 병원에서 류수영-서효림과 재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황정음이 류수영, 서효림 부부와 마주쳤다.



    31일 방송 된 SBS 주말드라마 `끝없는 사랑`(연출 이현직|극본 나연숙)에서 유산기로 병원을 찾은 서인애(황정음 분)이 한광훈(류수영 분), 천혜진(서효림 분) 부부와 마주쳤다.



    석방 후 서인애의 집을 찾아 행패를 부린 박영태(정웅인 분)의 수하들이 밀친 탓에 임신 중 배를 부딪친 서인애는 결국 배가 아파 하혈을 한다.



    유산기를 눈치 챈 경자(신은정 분)는 조원규(최성국 분)의 도움으로 대문 밖 100m도 나갈 수 없다고 으름장을 놓았던 박영태 수하들을 쫓아내고 병원으로 향한다.



    경자와 조원규의 부축을 받고 의사를 만나러 가던 서인애는 우연히 그 병원에서 아들을 출산한 천혜진과 한광훈을 마주친다.



    아기를 안고 있는 천혜진과 그녀가 앉은 휠체어를 다정히 밀어주는 한광훈의 모습에 서인애는 눈을 떼지 못하고 경자는 "이럴 죽일 경우를 다 봤나. 미국에 있다던 놈이 왜 여기 있냐."라며 화를 낸다.



    뒤이어 그 자리에 도착한 천태웅(차인표 분)과 진양자(최지나 분) 역시 갑작스런 서인애와의 만남에 깜짝 놀라고 어디가 안 좋은지 묻는데 인애 이모는 "유산기가 있어서 왔다. 당신들이 한광훈 뺏어간 다음부터 초죽음을 당하고 있는 서인애다."라며 불편한 감정을 드러냈다.



    몸이 좋지 않아 그냥 빨리 가자고 말하던 서인애는 결국 그 자리에서 쓰러졌고 한광훈은 조원규에 안겨황급히 떠나는 인애를 안타깝게 바라봤다.
    리뷰스타 임지혜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권오중 아내 얘기 나오자 유재석에게 "지금 나를 동정하나" 발끈
    ㆍ메이 타 테 아웅, 미인대회 우승 취소 통보에 `2억원 왕관` 들고 도주 `무슨 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남궁민, 홍진영 올 A 성적표에 깜놀 "따뜻한 인간미가 없어" 폭소
    ㆍ공정위, 카카오 제재 시사 "약탈적 경쟁 살펴볼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올해 한국 경제 1.9% 성장 전망"

      국제통화기금(IMF)이 올해 한국의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9%로 0.1%포인트 상향했다. 미국(2.4%)과 중국(4.5%)의 성장률도 각각 0.3%포인트 높였다. 세계 경제도 3%대의 견조한 성장세가 예상됐다.IM...

    2. 2

      日, 내달 8일 조기 총선…국채금리 급등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가 조기 총선거를 19일 공식화했다. 내각 지지율이 사실상 정점에 이른 지금 다시 선거를 실시해 집권 자민당 의석을 늘리겠다는 전략이다.다카이치 총리는 이날 기자회견을 열어 중의원(하원)을 ...

    3. 3

      자율주행 사고나면, 책임은 전부 운전자가?…보험사 비상

      자율주행차 사고 발생 시 책임 소재를 둘러싼 분쟁이 늘어날 수 있다는 지적이 보험업계에서 제기됐다. 테슬라 등 차량 제조사들이 자율주행 시스템을 잇달아 선보이며 이 기능을 이용하는 운전자가 급증하고 있어서다. 정부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