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루시드폴 결혼, 해외서도 인정 받은 박사님?…高스펙 '화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 이효리 블로그 / 루시드 폴
    사진= 이효리 블로그 / 루시드 폴
    루시드폴

    가수 루시드폴이 11월의 신랑이 된다.

    1일 자신의 공식 사이트인 ‘물고기마음’에 공식적으로 결혼사실을 알렸다.

    루시드폴의 예비신부는 비연예계 종사자이며 오는 11월 8일 부산에서 가족, 친지들의 참여 속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신혼집은 제주도에서 꾸밀 계획으로 알려졌다.

    루시드폴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제가 11월 8일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고향인 부산에서 결혼을 하게 되었어요. 가족과 가까운 몇 분들만 모여서 작고 의미있게 식을 올릴 생각입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평생을 함께 할 예비신부에 대해 “음악을 하는 사람도 아니고 사람들 앞에 서는 직업을 가진 사람은 아닙니다. 흔히들 하는 말로 하자면 일반인입니다”고 소개했다. 이어 “세상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아 가겠습니다”며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특히 루시드폴은 서울대학교 화학공학과를 졸업한 후 스위스 로잔연방공과대학대학원 생명공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이와 관련해 지난 2007년 스위스 화학회 고분자과학부문 최우수논문발표상을 수상하는 등 학업 면에서도 놀라운 결과물을 발표하며 ‘엄친아 가수’, ‘박사 가수’ 등의 별명도 함께 얻은 바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차분한 성격답게 결혼식도 요란하지 않을 듯", "루시드폴 결혼 축하해요", "루시드폴 결혼소식 반갑다", "루시드폴, 결혼해서 행복하게 사세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잘 보세요, 제 연기는 똑같아요"…유해진의 생존법 [김예랑의 씬터뷰]

      "잘 봐봐요. 똑같아요. 크게 변한 거 없습니다. 이야기가 변할 뿐이죠. 제가 노력하는 부분은 그 이야기 속에 잘 녹아있으면 된다는 것입니다. 제 작품 보면 다 똑같아요. 그냥 유해진이죠. 그 이야기 속에 잘 있냐,...

    2. 2

      '81세' 선우용여 임신·출산 강요 갑론을박…"후회하지 마"

      배우 선우용여가 MZ 제작진과 임신, 출산에 대한 견해 차이를 보이며 자신의 의견을 강요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다.선우용여는 21일 유튜브 채널에서 제작진과 회식 중 자연스럽게 아이에 대한 자신...

    3. 3

      김선호 "난 연애할 때 '쫄보', 고윤정에게 항상 혼나" [인터뷰+]

      '이 사랑 통역 되나요' 김선호가 작품에 대한 애정과 함께 함께 연기한 고윤정과 돈독한 관계를 전했다.배우 김선호는 22일 서울 종로구 소격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이 사랑 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