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송일국 세 쌍둥이, 엉뚱발랄 매력 포텐 터졌다…"미소가 절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KBS 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사진=KBS 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송일국 세 쌍둥이'

    송일국의 세 쌍둥이 아들 대한-민국-만세가 끝없이 샘솟는 화수분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삼둥이 앓이’에 빠지게 했다.

    31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42회에서는 ‘언제나 너를 응원해’가 방송됐다.

    이중 송일국의 세 쌍둥이 아들 대한-민국-만세는 여권사진 촬영부터 유치원 요리수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이날 송일국 세 쌍둥이는 앙증맞은 ‘바라밤 댄스’를 선보이며 치명적인 매력 발산의 포문을 열었다. ‘뽀로로’의 주제곡인 ‘바라밤’에 맞춰 해맑은 미소와 함께 온몸을 들썩거리며 춤을 추는 삼둥이의 천진난만한 모습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어 ‘송대장’ 송일국의 진두지휘 하에 세 쌍둥이는 집에서 셀프 여권 사진 촬영에 도전했다. 그러나 시작부터 쉽지 않았다. 배경지로 붙인 하얀 종이를 장난 삼아 찢으려는 만세, 옷이 답답한 듯 자꾸 벗으려는 대한이, 사진 찍을 생각에 신이 나서 가만히 있지 못하는 민국이까지, 개구쟁이 삼둥이의 깜찍한 명령불복종에 송일국은 극약처방을 내놨다. 카메라 렌즈 앞에 만화를 볼 수 있는 장치를 달아 세 쌍둥이의 집중력을 높여준 것. 결과는 대성공이었다. 개구쟁이 세 쌍둥이는 온데 간데 없이, 만화를 보려고 카메라 앞에 새끼제비들처럼 옹기종기 모인세 쌍둥이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날, 송일국 세 쌍둥이는 스스로 옷 입기에 도전하며 시청자들을 엄마 미소 짓게 했다. 송일국은 세 쌍둥이에게 티셔츠를 스스로 입어볼 것을 제안했다. 이에 세 쌍둥이는 티셔츠 입기를 시도했지만 머리를 넣어야 할 곳에 다리를 넣고 옷을 입는 것이 아니라 옷을 통과하는 등 아직은 서툰 모습을 보였다.

    결국 송일국은 다음을 기약하며 옷을 입혀줬지만 만세는 바지까지 완벽하게 입자마자 “똥쌌어”라고 말해 아빠 송일국을 멘탈 붕괴에 빠뜨리며 폭소를 터트렸다.

    그 밖에도 세 쌍둥이는 아빠와 함께 유치원 요리수업에 참가해, 음식을 만드는 것보다 먹는 것에 더 집중하는 등 엉뚱하고 천진난만한 매력을 무한대로 쏟아냈다.

    이날 밑도 끝도 없이 쏟아지는 세 쌍둥이의 화수분 매력은 아직까지 보여주지 못한 세 쌍둥이의 숨겨진 매력에 대한 궁금증을 모으는 동시에, 세 쌍둥이가 커가면서 생겨날 새로운 모습들에 기대감을 갖게 만들었다.

    송일국 세 쌍둥이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송일국 세 쌍둥이, 미치겠다~ 그냥 녹아 내린다!”, “송일국 세 쌍둥이, 진짜 미소가 절로 나오네~", "송일국 세 쌍둥이, 바라밤 댄스 몇 번을 돌려봤는지 모르겠음”, “송일국 세 쌍둥이, 천사가 따로 없네요~", "송일국 세 쌍둥이, 이쁜 아가들아 무럭무럭 건강하게 자라렴!”, “송일국씨 행복하시겠어요~”, “송일국 세 쌍둥이, 팔자주름이 걱정될 정도로 귀엽네요”, “송일국 세 쌍둥이, 눈물 나게 귀엽네요! 힐링 제대로~”, “송일국 세 쌍둥이 진짜 매력이 철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달려라, 방탄소년단…신보 선주문 400만장 돌파·고양 콘서트 '매진'

      그룹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선주문량이 일주일 만에 400만장을 돌파했다.앨범 유통사 YG플러스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정규 5집 '아리랑(ARIRANG)'은 22일 기준 선주문량 406만장을 기록했다. ...

    2. 2

      '컴백' TNX, '콜 미 백' 무대 최초 공개…본격 음방 활동 돌입

      그룹 TNX가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시동을 건다.TNX(최태훈,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23일 KBS 2TV '뮤직뱅크'를 비롯해 24일 MBC '쇼! 음악중심', 25일 S...

    3. 3

      '휴민트' 조인성 vs 박정민, 비주얼 배우들의 팽팽한 대립

      영화 '휴민트'가 조인성과 박정민의 강렬한 브로맨스 액션으로 극장가를 예열하고 있다.오는 2월 11일 개봉하는 이 작품은 비밀과 진실이 차가운 얼음 바다에 가라앉는 도시 블라디보스토크를 배경으로, 서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