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서산예천` 936세대 중소형 대단지로 공급, 중소형 대단지 프리미엄과 더불어 브랜드 프리미엄까지 일석이조 누릴 수 있어

▶서산예천 일대 `푸르지오` 이후 3년만에 대형 건설사 브랜드 아파트 `e편한세상` 공급수요자들 기대 만발



브랜드 아파트들은 건설사들의 품질유지 노력과 지역민들의 기대감이 어우러지면서 수요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부동산114가 지난해 12월 부동산 수요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아파트에 대한 선호도를 조사한 결과 3년 이내 아파트 구입 의사가 있는 응답자 중 64.3%가 `특정 건설사 브랜드를 선택하겠냐`는 질문에 `그렇다`고 응답했다. 특정 브랜드의 선택 이유로는 `품질 및 기능 우수(54.9%)`에 대한 답변이 가장 많았다.



이 같은 결과는 대형 건설사들이 공급하는 브랜드 아파트가 첨단 유비쿼터스, 커뮤니티 등 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는 데다 시세 형성이 잘돼 미래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기 때문으로 판단된다.

이달 대림산업은 충청남도 서산시 예천동에 `e편한세상 서산예천`을 분양한다. 대형건설사가 서산지역에 분양을 시작하는 것은 `푸르지오` 이후 3년만에 이루어지는 것으로 지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더욱이 충남 서산시는 서산테크노밸리, 서산일반산업단지, 대산산업단지 등 대규모 산업단지들이 위치하며 배후주거지로도 주목받는 상황이어서 높은 청약 경쟁이 예상된다.



`e편한세상 서산예천`은 지하 2층~지상 13~19층, 11개 동, 936세대 규모다. 전용면적 △59㎡A(325세대) △59㎡B(17세대) △59㎡C(100세대) △59㎡D(37세대) △84㎡A(95세대) △84㎡B(82세대) △84㎡C(280세대)로 조성돼 전체 분양물량이 국민주택 규모(전용면적 85㎡ 이하)인 중소형 아파트로 구성되어 있다.



이 아파트는 주변에 학교, 마트, 공공기관 등 각종 인프라가 우수하게 형성돼 있다. 예천초교, 서산중, 서산여중·고 등이 인접해 있고, 시청, 경찰청, 소방서, 법원 등의 관공서와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중앙호수공원 등이 인근에 위치해 있다.



교통망도 편리하게 구축돼 있다. 32번 국도와 29번 국도를 이용해 대산 석유 화학단지와 인근의 테크노벨리 뿐만 아니라 당진, 태안, 대산, 홍성 등으로의 진출입이 용이하며, 서해안고속도로 서산IC를 통해 수도권으로의 접근성도 높다.



`e편한세상 서산예천`은 외관과 커뮤니티에서도 입주자들의 편의를 배려했다. 심리적 안정을 주는 아파트 외관은 자연에서 찾은 색채로 자연경관과 조화되어, 시간이 지나도 유행을 타지 않는 `e편한세상`만의 독창성 보여준다.



커뮤니티는 3개의 테마로, 넉넉한 규모의 어린이집, 자녀공부방을 갖춘 에듀존, 라운지 카페, 휘트니스, GX룸, 실내 골프장 등의 이벤트존, 관리사무소 등의 단체생활지원서비스를 지원하는 데일리존으로 구성된다. 마지막으로 게스트하우스를 설치해 입주민의 휴식과 손님맞이가 가능한 공간을 확보했다.



입주민의 안전과 사생활 보호를 위한 특장점도 있다. 200만 화소의 초고화질(FULL HD) 감시카메라를 도입해 안전사고 예방 및 아파트 보안성을 높였다. 또한 1층 세대 출입구와 로비를 분리시켜 1층 세대 주민들의 사생활 침해와 관련된 불편함을 해소했다.



e편한세상 서산예천은 2016년 11월 입주예정으로 견본주택은 서산시 남부순환로 1037, 예천필하우스 아파트 옆에 있다



분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e편한세상 홈페이지(www.daelim-apt.co.kr)에서 볼 수 있다. 문의 : 041-681-9100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정석 신민아, 눈만 마주치면...바지 벗는 신혼? 과감한 연기 선보여
ㆍ이병헌, 술자리 사진 유포 협박한 신인가수 누굴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병헌 협박한 신인가수 알고보니 글램 다희?··어떤 동영상이길래?
ㆍ은행 점포 1년새 269개 사라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