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스윙스와 바스코가 서태지 컴백 공연 무대에 오른다.



서태지 소속사 서태지컴퍼니는 지난 1일 "서태지가 9집 활동의 서막이 될 컴백 공연 크리스말로윈(christmalowin)을 10월 18일 서울 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서태지의 컴백은 2009년 발매한 8집 앨범 `서태지 에잇스 아토모스(Seotaiji 8th Atomos)` 이후 5년 만이다.



해당 공연에서 스윙스와 바스코는 `교실이데아`, `하여가`, `컴백홈` 등 서태지의 히트곡을 서태지 밴드와 함께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바스코는 "어릴 적 서태지의 음악을 들으며 많은 영향을 받고 자라왔는데 음악적으로 성장하여 함께 한 무대에 서게 된다는 것이 내 음악 커리어 상 가장 영광스러운 순간이라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스윙스는 "서태지 님과 같이 무대에 서다니"라며 감격을 드러냈다.



서태지 소속사 측에서는 바스코와 스윙스 출연에 대해 "서태지 또한 두 실력파 후배들과 함께 하는 무대에 기대가 크다"며 합동 공연에 대한 설렘을 나타냈다.



스윙스 바스코 서태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스윙스 바스코 서태지, 서태지 컴백 공연 기대된다", "스윙스 바스코 서태지, 어떤 모습일까", "스윙스 바스코 서태지, 대박이네", "스윙스 바스코 서태지, 합동 공연이네 대박", "스윙스 바스코 서태지, 컴백 대박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정석 신민아, 눈만 마주치면...바지 벗는 신혼? 과감한 연기 선보여
ㆍ이병헌, 술자리 사진 유포 협박한 신인가수 누굴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병헌 협박한 20대 알고보니 걸그룹 누구?··이병헌 공식입장 들어보니..
ㆍ은행 점포 1년새 269개 사라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