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신영이 인터뷰에서 이상형 질문에 현재 연인인 강경준을 암시하는 듯한 발언에 관심이 집중됐다.



지난 7일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MBC 새 수목드라마 `내 생애 봄날`의 배우 감우성 최수영 이준혁 장신영과 인터뷰한 모습이 나왔다.



이날 장신영은 이준혁, 감우성 중 이상형이 누구인가를 묻는 질문을 받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감우성은 장신영 아들의 이름을 언급하며 "정완이가 지켜보고 있는데"라고 응수했다.



장신영은 "제 이상형은 따로 있다"라며 이준혁과 감우성 중 누구도 선택하지 않았다.



장신영의 이상형 발언을 본 누리꾼들은 남자친구인 배우 강경준을 암시하는 것 아니냐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장신영의 인터뷰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강경준 장신영, 그렇지 따로 있겠지", "강경준 장신영, 앞으로 행복하시길". "강경준 장신영, 그냥 이야기하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내 생애 봄날`은 시한부 인생을 살다가 심장 이식을 받은 여인이 자신에게 심장을 준 사람의 남편을 사랑하게 되는 내용으로 다가오는 10일 첫 방송 예정이다.
와우스타 이상범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영광-경수진 로맨틱 커플 셀카, `왜 이렇게 다정해` 연인 기류 솔솔
ㆍ`클릭` 백화점 같은 집…담덕 이태곤 집 공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WOWTV 프로야구] 김태균 동점타-쐐기포… 한화, LG 꺾고 탈꼴찌 희망
ㆍ로또 1등 당첨자 스펙 보니 40대 남성들이 많은 이유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