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발견 시청률이 홀로 상승했다.



9일 오전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8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극본 정현정·연출 김성윤)은 전국기준 7.3%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이 기록한 6.6%보다 0.7%P 상승한 수치다.



같은 시간대 방송된 MBC `야경꾼 일지`는 9.6%, SBS `유혹`은 6.6%의 시청률로 집계됐다. 각각 지난 방송분보다 2.5%, 3.5% 하락한 수치를 기록한 것. 특히 이로써 SBS `유혹`은 `연애의 발견`에 월화극 2위 자리를 내어주게 됐다.



이날 방송분에는 한여름(정유미 분)은 남자친구 남하진(성준 분)이 안아림(윤진이 분)과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을 목격하고 놀라는 모습이 그려졌다. 또, 이 모습을 지켜본 강태하(문정혁 분)는 “이 상황이 왜 이렇게 재밌죠” 라는 나레이션을 던지며 미소를 보였다.



그동안 한여름은 고난이도 연애 스킬을 통해 남자친구인 남하진의 마음을 쥐락펴락해왔다. 한편으론 남하진과 안아림의 관계를 의심하기도 했지만 그 때마다 결정적인 순간에 남하진을 믿어왔다.



하지만, 이날 방송에는 한여름은 남하진과 안아림이 손을 잡고 숨는 미묘한 광경을 목격했고 과연, 그녀는 이 상황에 어떻게 대처할지 시청자들의 기대를 집중시켰다.



연애의 발견 정유미를 접한 누리꾼들은 “연애의 발견 정유미, 다음 편 정말 기대된다”, “연애의 발견 정유미, 시청률 상승 당연하다”, “연애의 발견 정유미, 성준 용서 받을 수 있을까”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리뷰스타 김예솔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권리세 애도 물결 속 스타렉스 바퀴 논란··볼트 4개 다 부러져 왜?
ㆍ주현미 남편 임동신, "결혼 후 음악활동 접었다"… 그 이유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내 인생의 혹` 강혜정, 30대 맞아? "교복 너무 잘 어울려"
ㆍ애플 아이폰6·아이워치 내일 새벽 2시 공개··5.5인치 출시 안하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