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성시경 김성령`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서 가수 성시경이 배우 김성령을 향해 돌직구를 날렸다.



지난 8일 방송된 MBC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서는 영어 과외를 위해 띠동갑 연하남 성시경을 만나는 김성령의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서 성시경을 만난 김성령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서 "성시경 씨는 그 흔한 인사치레도 없이 영어공부 얘기만 하더라. 완전 선생님 모드였다. 어색해 죽는 줄 알았다"고 털어놨다.



성시경이 과외 장소로 이동한 후 바로 수업에 들어가자 김성령은 애교를 부리기 시작했다. 이에 성시경은 "애교를 좀 줄이시고, 뭐 궁금한 거 없어요?"라고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띠동갑내기 과외하기`는 스타들이 한 번은 꼭 배우고 싶었던 가슴 속 로망들을 개인과외를 통해 배우는 프로그램으로 김성령과 성시경, 그룹 슈퍼주니어의 김희철, 개그맨 정준하, 샘 해밍턴, 배우 진지희, 송재호, 이재용, 가수 손예음이 출연한다.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성시경 김성령 소식에 누리꾼들은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성시경 김성령, 성시경 감히 김성령한테...",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성시경 김성령, 김성령 귀여우시네",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성시경 김성령, 정규프로그램됐으면 좋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황경수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권리세 애도 물결 속 스타렉스 바퀴 논란··볼트 4개 다 부러져 왜?
ㆍ주현미 남편 임동신, "결혼 후 음악활동 접었다"… 그 이유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내 인생의 혹` 강혜정, 30대 맞아? "교복 너무 잘 어울려"
ㆍ애플 아이폰6·아이워치 내일 새벽 2시 공개··5.5인치 출시 안하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