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캡쳐 / '유준상' '홍은희' '진짜 사나이'
사진 =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캡쳐 / '유준상' '홍은희' '진짜 사나이'
'유준상' '홍은희' '진짜 사나이'

'진짜 사나이' 배우 홍은희가 남편 유준상을 언급해 화제다.

지난 7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서는 육군훈련소 기초 훈련을 마치고 부사관 학교에 들어간 여군 멤버 홍은희 김소연 라미란 혜리 지나 박승희 맹승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홍은희는 "남편 유준상이 가라고 해서 군대에 왔다"며 "남편이 원망스럽다"고 군 입대 배경을 털어놓았다.

이어 홍은희는 "남편 유준상은 27사단 이기자 부대 출신이다. 입대 전 말로 교육을 많이 받았다"며 "여기에 오기 전에는 믿기지 않았고 놀리기도 했는데 이제 실감이 난다"고 덧붙였다. 유준상이 전수한 화생방 훈련 노하우를 공개하기도 했다.

또 홍은희는 '진짜 사나이' 출연을 권유한 남편을 원망하는 듯 했으나 끝으로는 "그러니까 결론은 결혼하십시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홍은희-유준상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홍은희 유준상, 여전히 보기 좋아요"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홍은희 유준상, 애틋함이 느껴져"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홍은희 유준상, 부럽다"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홍은희 유준상, 사랑스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준상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서 내레이션을 맡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