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제시카, 타일러 권에게 프러포즈 반지 받아?…中언론 '결혼설' 보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 / 17

    제시카-타일러 권 결혼설

    걸그룹 소녀시대 제시카가 재미교포 금융인 타일러 권의 결혼설이 제기됐다.

    지난 10일 중국 언론들은 홍콩 핑궈르바오를 인용해 "제시카와 타일러 권이 결혼을 앞둔 것으로 보인다"고 보도했다.

    중국 언론매체 '촉남재선'(蜀南在线)은 "한국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가 1년 째 만남을 유지해 온 남자친구가 있으며 최근 프러포즈 반지를 받았다"고 전했다.

    해당 매체는"지난 6일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 제시카 팬미팅 현장에 타일러 권이 제시카 부모님과 동행했다. 또 팬미팅 이후 타일러 권과 제시카가 데이트 하는 모습이 목격됐다"며 "지난해 한 차례 열애설이 불거졌던 만큼 두 사람이 계속 만남을 유지해 온 것으로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타일러 권이 자신의 웨이보에 결혼을 약속하는 'I do'라는 문구와 함께 프러포즈용 반지 사진을 올렸다"며 "제시카와 타일러 권이 해당 반지를 끼고 있는 모습이 여러 번 포착됐다"고 덧붙였다.

    앞서 제시카와 타일러 권은 지난해 5월 제시카의 미국 뉴욕 방문 당시 맨하탄 소재 백화점과 식당을 동행하거나 지난해 10월 마카오에서 열린 제10회 화딩어워즈 시상식에서 나란히 앉아있는 모습이 포착됐으며, 지난해 크리스마스 이브에도 서울 강남의 한 백화점에서 함께 쇼핑을 즐기는 모습이 목격되는 등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제시카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친한 지인일 뿐"이라며 이를 부인했다.

    한편 제시카와의 결혼설에 휩싸인 재미교포 사업가 타일러 권은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둔 코리델 캐피털 파트너스 연예 사업부 CEO로 재직 중이다.

    제시카와 타일러 권의 결혼설에 누리꾼들은 "제시카-타일러 권 결혼설, 대박" "제시카-타일러 권 결혼설, 열애설 이어 결혼까지" "제시카-타일러 권 결혼설, 사실일까" "제시카-타일러 권 결혼설, 설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제시카-타일러 권 결혼설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제시카-타일러 권 결혼설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당뇨 전 단계 김장훈, 술·담배 끊고 10kg 빼더니 "정상으로 돌아왔다"

      당뇨 전 단계와 악성 고지혈증 진단을 받았던 가수 김장훈(63)이 최근 정기 검진에서 관련 수치가 개선됐다고 밝혔다.김장훈은 22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정기 건강검진 결과를 공유하며 "모든 수치가 좋아졌다"고 밝혔다...

    2. 2

      "잘 보세요, 제 연기는 똑같아요"…유해진의 생존법 [김예랑의 씬터뷰]

      "잘 봐봐요. 똑같아요. 크게 변한 거 없습니다. 이야기가 변할 뿐이죠. 제가 노력하는 부분은 그 이야기 속에 잘 녹아있으면 된다는 것입니다. 제 작품 보면 다 똑같아요. 그냥 유해진이죠. 그 이야기 속에 잘 있냐,...

    3. 3

      '81세' 선우용여 임신·출산 강요 갑론을박…"후회하지 마"

      배우 선우용여가 MZ 제작진과 임신, 출산에 대한 견해 차이를 보이며 자신의 의견을 강요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다.선우용여는 21일 유튜브 채널에서 제작진과 회식 중 자연스럽게 아이에 대한 자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