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는 지난 35년간 국가브랜드 대상을 비롯한 각종 시설 및 서비스 평가에서 가장 많은 상을 수상했을 뿐만 아니라 10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상”을 차지한 레저업체다.



회원권 구입 시 바로 대명리조트 직영점 홍천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 양평, 델피노골프앤리조트(구 설악), 양양쏠비치, 단양, 변산, 엠블호텔여수, 엠블호텔킨텍스(일산), 경주, 거제, 제주를 회원 자격으로 이용할 수있다 .



특히 지금 가입시 기명의 경우 객실료 50%, 스키 무료, 오션월드, 아쿠아월드(워터파크) 주중무료, 주말 50%할인, 퍼블릭골프장 50%할인, 승마 등 특별혜택이 주어진다.



계약금은 패밀리형 300만원, 스위트형 500만원이며 바로 예약도 가능하다. 30일 내에 잔금납부하면 일시불 8% 할인가로 적용 (패밀리 회원제/공유제, 스위트 회원제, 노블리안 실버회원제 기준 )되며 절차가 완료된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가격은 패밀리형 2000만~3000만원대, 스위트형 3000만~4000만원대로 형성되어 있다.



회원제의 경우 100% 보증금 만기 반환이 가능하며 공유제는 소유권 이전 등기를 할 수 있다. 이러한 회원권 가격에 많은 혜택이야 말로 대명리조트의 회원권은 "실속파" 라는 것을 어김없이 보여준다.



대명리조트는 남해, 진도, 경북 청송과 MOU를 체결하고 삼척을 포함한 4곳에 추가 오픈 직영으로 사업을 추진 중이다.



또한 더욱 수준 높은 휴양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리조트 소노펠리체와 델피노빌리지를 오픈하였으며 현재는 소노빌리지가 공사 중에 있다고 밝혔다.



VIP만을 위한 특별한 회원권인 VVIP 프리미엄 노블리안 (소노펠리체, 델피노빌리지, 소노빌리지 등) 회원권은 럭셔리한 내부구조 및 화려한 대형평형대로서 소노펠리체, 델피노빌리지, 소노빌리지 등 전국 노블리안을 이용할 수 있으며 노블리안 회원권 가격은 최저가 1억원대 이상부터 분양구좌가 형성되어 있다.



단기적 이용이 아닌 장기적으로 이용을 할 수 있기에 고객들에게 더욱 유리하다.



대명리조트의 컨설턴트들은 상담부터 계약 및 예약까지 1대1 회원 전담 관리제도로 관리하고 있으며, 리조트 사용이나 많은 편의 시설의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경력이 있고 추후예약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있는 전문성 있는 직원과의 만남이 중요하다고 한다. 회원권 분양 이후에 예약이 순조롭게 잘 이루어진다는 것은 그만큼 담당직원의 역량이 우수하다고 생각하면 된다. 대명리조트은 "전담예약관리시스템"을 운영해 철저히 회원관리로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명리조트 최우수 컨설턴트 강낭구 팀장은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 가입에 앞서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앞으로의 관리다. 국 체계로 회원관리를 하고 있기 때문에 서로 부족한 점을 보완하여 기존 및 신규 회원들에게 빠른 피드백과 많은 혜택으로 최대한의 효과를 이끌어 내고 있다. 대명리조트 회원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어 많은 회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보다 더 자세한 자료나 상담을 원하면 대명리조트 강낭구 팀장에게 문의하면 친절하고 자세한 회원권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안내문과 책자를 원하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법인상담도 환영한다.
최상섭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이언맨` 신세경, 가슴 만진 남성 때려눕히고 수배범도 잡아...
ㆍ티아라 슈가프리 컴백, 은정 "스피카 지원이랑 같은 날 컴백"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원·달러 환율 1,030원대‥달러 강세
ㆍ사실상 증세‥서민부담 불가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