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무한도전` 라디오데이의 편성표가 화제다.







7일 `무한도전` 공식 트위터에는 `9월 11일은 `무한도전` 라디오데이. MBC 라디오 FM4U 편성안내`라는 글과 함께 `무한도전` 멤버들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의 편성표가 게재됐다.



편성표에 따르면 11일 오전 7시부터 익일 오전 2시까지 무한도전 멤버들은 인기 프로그램 6개를 진행한다. 박명수는 오전 7시 `굿모닝FM 박명수입니다`, 정준하는 낮 12시 `정오의 희망곡 정준하입니다`를 진행한다. 노홍철은 오후 2시 `2시의 데이트 노홍철입니다`, 정형돈은 오후 6시 `정형돈의 음악캠프`, 유재석은 오후 10시 `유재석과 꿈꾸는 라디오`, 하하는 밤 12시 `푸른밤 하하입니다`를 맡는다.



이에 11일 오전 7시에는 박명수가 방송인 전현무를 대신해 `굿모닝FM 박명수입니다`의 DJ를 맡았다. 이날 박명수는 정준하에게 전화연결을 해 암산대결 퀴즈쇼를 펼쳐 청취자들에게 웃음을 안겨줬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라디오, 아침부터 빵 터졌네" "`무한도전` 라디오, 갑자기 명수옹 목소리가 들려서 놀랐다" "`무한도전` 라디오, 재밌다 완전" "`무한도전` 라디오, 좋아요~! 이런 이벤트" "`무한도전` 라디오, 무한도전 팬들에게는 정말 행복한 하루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이언맨` 신세경, 가슴 만진 남성 때려눕히고 수배범도 잡아...
ㆍ티아라 슈가프리 컴백, 은정 "스피카 지원이랑 같은 날 컴백"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원·달러 환율 1,030원대‥달러 강세
ㆍ9·1대책후 수도권 아파트·상가 경매시장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