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은 지난 11일 JTBC `미친 유럽여행-예뻐질지도`(이하 `예뻐질지도`)에 박정아, 서지혜 등과 함께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이태임은 다른 출연자들과 함께 유럽여행을 떠나기에 앞서 해외 남성들과의 멋진 로맨스를 꿈꿨다.





그는 "이태임이 뛰어난 몸매를 가져 유럽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 같다"는 제작진의 말에 "사람들은 내가 몸매만 좋은 줄 안다. 하지만 난 피부가 좋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전에 이태임은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서 명품 볼륨 몸매를 과시해 많은 이들의 찬사를 받은 적이 있다. 특히 그는 최근 영화 `황제를 위하여`에서 이민기와 수위높은 노출과 함께 파격적인 애정신을 소화해 큰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한편 이태임이 출연한 `예뻐질지도`는 예뻐지는 비결을 찾아서 유럽으로 떠난 여배우들의 2주 여행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이태임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태임, 확실히 클래스가 다르다", "이태임, 너무 보기 좋다", "이태임, 그녀에게 계속 호감이 간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병헌 협박 사건.. 모델 이지연, 이병헌과 3개월간 교제 주장.."진실게임 양상"
ㆍ`괜찮아사랑이야` 조인성, 눈물의 7초 엔딩..눈부신 열연 `호평`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병헌 협박 사건 `대반전`…협박女 "`3개월간 교제" vs 소속사 "사실무근"
ㆍ기준금리 동결‥"인하효과 지켜보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