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티서
태티서
소녀시대 유닛그룹 태티서 ‘내가 네게(Whisper)’가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13일 자정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소녀시대-태티서의 2번째 미니음반 수록곡 ‘내가 네게(Whisper)’는 벅스, 지니, 올레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 주요 음원차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SM엔터테인먼트는 “선 공개된 ‘내가 네게(Whisper)’는 달콤하고 따뜻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하이브리드 미디움 팝곡”이라고 설명하며, “태연, 티파니, 서현의 보다 성숙해진 보컬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 덧붙였다.

태티서는 16일 정오 타이틀곡 ‘Holler’를 비롯한 새 앨범 수록곡 전곡의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 오후 7시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컴백 쇼케이스 ‘Holler’를 개최하고, 다양한 신곡 무대도 선보인다.

또, 태티서는 오는 18일 음반 발매와 함께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본격 출연할 예정이다.
태티서 내가 네게
태티서 내가 네게
태티서 내가 네게 1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태티서 내가 네게 1위, 대박" "태티서 내가 네게, 좋다" "태티서 내가 네게 1위, 역시 소녀시대" "태티서 내가 네게 1위, 소녀시대 기쁘겠다" "태티서 내가 네게, 나도 들어봐야지" "태티서 내가 네게 1위, 최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