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병규, 이병헌-이지연 관계 알았다? "충격…내가 아는 사람이었다니"
강병규, 이병헌-이지연 불륜설에…

배우 이병헌과의 갈등으로 논란을 일으켰던 방송인 강병규가 이병헌을 겨냥한 것으로 보이는 글을 또 게재했다.

강병규는 지난 11일 자신의 트위터에 아무런 언급도 없이 이병헌과 이지연의 교제 내용이 언급된 기사의 링크를 게재했다.

15일 새벽 강병규는 "그 동안 내 인생에서 있었던 많은 일들에 대한 나의 심정이 담긴 책이 완성될 즈음… 마치 산타클로스 선물처럼… 마치 짜여진 각본처럼… 충격적인 사건이 일어났다. 그런데 그 사건의 핵심인물이 내가 잘 아는 사람이었다니…"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그 사람의 입으로 사건의 시작과 끝을 전부 들어보니 난… 나도 모르게 허탈한 헛웃음이 나왔다. 이젠 내가 굳이 할 일이 없어졌다. 끝날 때까지 끝난 건 아니라지만 게임은 끝났다"고 말해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강병규가 언급한 '산타클로스'는 최근 이병헌을 협박해 구속된 모델 이지연으로 추정되는 사람의 SNS에 쓰여진 단어다.

이 SNS에는 '올 때마다 선물 한 보따리 들고 오는 이산타 씨' '단언컨대 당신은 가장 완벽한 사람입니다'라는 글이 게재되어 있어 이병헌과의 관계를 추측하게 만든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병헌 이지연, 진짜 무슨 사이길래" "이병헌 이지연, 확실히 안 밝히니까 의심스러워져"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정말 의심하나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