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디드, 스마트 러닝으로 교육시장 선도
글로벌 외국어전문 교육기관인 파고다아카데미가 올해로 31주년을 맞이했다. 현재 파고다어학원은 강남, 종로, 신촌, 구로, 여의도, 부평, 부산서면, 부산대, 부산대연 등 전국 9개 지역에, 연간 60만 명의 수강생으로 연 매출 700억 원에 이르는 국내 대표 교육기업으로 성장했다. 올해 핵심 경영전략을 보면 사업부간, 온·오프라인 서비스간 통합과 완벽한 온라인·모바일 교육서비스 모델을 창출하기 위한 다각도의 사업을 계획, 추진하고 있다.

우선 파고다스타와 파고다토쿨로 이루어진 온라인사업부에 대한 컨텐츠, 서비스, 마케팅에 집중 투자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겠다는 목표를 설정했다. 파고다어학원 1등 강사들의 강의 노하우를 담은 온라인 강의 사이트 파고다스타(www.pagodastar.com)를 이미 지난 2013년에 론칭했으며, 컨텐츠의 차별화, 웹 플랫폼의 고도화, 모바일 플랫폼의 역량을 더욱 강화하고 이로써 학습 케어 시스템을 완성한다는 계획이다.

블렌디드, 스마트 러닝으로 교육시장 선도
또한 전화영어 프로그램 파고다토쿨(www.pagodatalkool.com)의 필리핀 현지 센터를 설립하고 2015년 상반기까지 인프라 구축을 마무리할 계획도 갖고 있다.

이후 필리핀 센터 설립이 끝나면, 검증된 교육시스템과 티칭 노하우를 갖춘 파고다어학원에 의해 교육된, 양질의 강사들을 화상으로 만날 수 있다. 하반기에는 미국, 호주 센터 건립을 검토하고, 올해 말까지 중국어 자체 콜센터에 대한 준비도 완료할 방침이다.